[국제기업환경론] 말레이시아 신흥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말레이시아의 소개
2. 말레이시아의 경제
3. 투자환경
4. 투자기업사례
5. 말레이시아의 전망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INTRODUCE OF Malaysia
주요언어 : 말레이어(공용어), 영어가 널리 사용
종교 : 말레이인은 이슬람교(종교의 자유는 헌법으로 보장)
자료 : World Bank(2010), Global Economic Prospect
말레이시아는 세계 경제 회복,금융정책, 내수회복에 힘입어
2012년에 5% 정도의경제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
서비스 성장
민간소비 증대, 제조업과 건설업 중심의 민간투자 증가,서비스 부문의 성장 6.3%기록
수출호조
원유, LNG등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4.6%의 양호한 경제성장률을 기록
국내수요증가
국내 수요 증가로 인한 2011년 1분기 말레이시아 경제 성장률은 4.6% 기록
- 참고문헌
-
KIET 미쓰비시 UFJ 리서치 & 컨설팅 11.10.03
위키백과사전
내일신문 김형선 기자 2011-05-20
아시아경제 조윤미 기자2011.05.16
아시아 투데이 정희영 기자 2011.05.16
머니투데이 권다희 기자 2011.02.19 11:19
KOTRA : http://www.kotr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