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학] 교내 스마트폰 사용자 무선인터넷 만족도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교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사용 현황

3. 교내 스마트폰 무선 인터넷 만족도

4. 무선인터넷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이 글의 목적은 현재 교내 스마트 폰 무선 인터넷 사용 만족도를 조사하고, 해결 방안 제시를 통해 교내 스마트폰 무선 인터넷 사용 만족도를 높이는데 있다.
스마트폰은 PC와 같은 기능과 더불어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휴대 전화이다. 스마트폰의 산업 표준에 대한 정의는 없지만, 어떤 사람들에게 스마트폰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 위한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플랫폼을 제공하는 완전한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전화로 볼 수도 있겠고 어떤 사람들에게 스마트폰은 전자 우편, 인터넷, 전자책 읽기 기능, 내장형 키보드나 외장 USB 키보드, VGA 단자를 갖춘 고급 기능이 있는 전화로 비칠 수 있다. 다시 말해 스마트폰은 전화 기능이 있는 소형 컴퓨터라 볼 수 있다.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여 인터넷에 직접 접속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가지 브라우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접속할 수 있는 점,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제작할 수도 있는 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는 점, 그리고 같은 운영 체제를 가진 스마트폰간에 애플리케이션을 공유할 수 있는 점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폰 이용자가 국내에 2000만 명을 넘어 섰다. 이는 국민의 절반이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스마트 폰을 이용하는 것에 있어서 필수적인 것은 아마도 무선 인터넷일 것이다. 무선 인터넷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다면 스마트폰을 통한 무선 인터넷은 물론이고 스마트폰의 유용한 기능들을 사용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처럼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것에 있어서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무선인터넷의 사용이 중앙대학교 교내에서는 원활하지 않다. 불만의 목소리가 많이 표출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러한 불만의 목소리를 줄이고, 좀 더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만들고자 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에서는 교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사용현황을 파악하고, 이들의 스마트폰 사용 시 무선인터넷 만족도를 파악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내 손안의 인터넷 기술을 앞다퉈 공개했다. 그 결과 상용화된 4세대 통신 LTE(롱텀에볼루션)는 우리 삶의 방식을 완전히 바꿔놓았다. 스마트폰과 결합한 LTE는 앱(응용 프로그램)이라는 새로운 경제를 만들어냈고, 페이스북과 우버에어비앤비 등 거대 테크(기술) 기업 탄생의 토대가 됐다.▲ Getty Images Bank그 후로 10년이 지난 2018년 2월 열린 MWC 2018은 전 세계가 5세대(5G) 통신이라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중국실패,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해외진출전략
  • 스마트폰이 기간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보급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페이스북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글로벌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세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2011년 3억 660만대 이상이 판매 되었으며, 2013년에는 5억만대 이상 판매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보급이 계속 되는 것에 따라 페이스북에서 가장 잘 나가는 어플리케이션들은 사용자들에게 사회적인 가치를 제공하

  • ㈜Kakao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전략에 관하여
  • 폰이나무선인터넷을통해언제어디서나인터넷을이용하고있다(긍정응답자) - 한국방송광고공사이러한 Smart Mobilian들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구성 연령층도 다양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2) SNS시장2011년 2월 eMarketer는 2012년에는 전 세계적인 SNS이용자가 10억 명을 넘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동 조사결과에 의하면 2010년 4월 이후부터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트위터 사용자가 62%이상 증가하였으며 트위터 사용자중 16%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처음 트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무선가치 모델 30나. 모바일 커머스의 가치창출과 AD 모델의 고찰 31다. 스마트폰 기술의 발전과 무선가치 모델의 변화 36라. 국내외 앱스토어 현황과 애플리케이션 분석 41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46바. AD 모델 이후 모바일 커머스의 새로운 가치창출 553. 주요 연구 분석 방법 및 주요 결과 60가. 연구가설 60나. 연구방법 62다.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66라. 가설과 설문결과의 요약 101제3장 결론 1051. 결론 1052. 시사

  • 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갤럭시vs아이폰,애플기업분석,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마케팅전략
  • 폰 사용자는 다소 불만사항으로 느끼는 배터리 문제와 A/S문제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73%, 재구매의향 81%로써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만족도는 현재 판매순위 1위인 갤럭시(만족도 46% 재구매 의향 40%)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렇기에 앞으로의 전략 또한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확산시킬 수 있도록 해야한다. PR캠페인의 목표는 스마트폰 정보 습득시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인터넷을 통한 아이폰 체험과 확산에 중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