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소맥(폭탄주) 전문 주류업 창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 소개
▶ 시장 분석
(시장분석/경쟁사 분석/ Sit Bar의 차별성)
▶ STP 분석
▶ SWOT 분석
▶ 4P 분석
▶ 재무 분석
본문내용
회사 소개

회 사 명 : 소맥 (So Max)
가 게 명 : Sit Bar (싯 빠)
업 종 : 주류판매 (일반음식점)


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는 ‘소맥’(폭탄주) 에 대한 수요가
성인 전 계층에서 존재하며, 특히 젊은 대학생 층에서의
맛있는 술, 칵테일 계열에 대한 수요 역시 높다는 점.

이 두 가지 수요를 동시에 충족해 줄 수 있는
기존과 다른 전문적인 섞소(섞어 소주) 중심의
‘Sit Bar (앉아서 즐기는 바)’를 창업하기로 결정

중략

시장 분석


과거 먹고 죽자던 대학가의 분위기가
최근 다양하고 맛있는 술을
즐기는 분위기로 바뀌고 있음.

최근 순한 칵테일 소주, 막걸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맛있는 술을 찾는 수요의 증가로 볼 수 있음.

<소주+다양성=“섞소”
← 퍼포먼스 바텐더>
이러한 술에 대한 사람들의 소비성향의 변화는 모두에게 익숙한 ‘소주’와
젊은 층이 원하는 ‘다양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칵테일의 조화를
전문적인 칵테일 소주 퍼포먼스 바텐더를 통하여 섞소라는 제품의 차별화로서
충분한 수요를 확보하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참고문헌
창업지원본부 – www.changupsupport.com
(창업비용, 예상 수익)
각 종 이미지 – Google 이미지 검색, Naver 이미지 검색
소맥 관련 기사 – 머니투데이 2011.10.26자 기사
한국창업지원본부 - kcc1001.com/
혜화역 유동인구, 주점업 현황 – 통계청 kostat.go.kr/
혜화역 부동산 평균 가격 – 점포라인 www.jumpolin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생 자기존중감,진로결정, 대학생 인터넷중독,자원봉사활동, 대학생 창업활동,통일교육, 대학생 건강교육, 대학생 성년식, 대학생 성폭력문제
  • 계획적으로 조작하는 과정을 말하고 있으므로 대학생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서 교육의 목적에 접근 할 수 있으며 이것이 곧 자원봉사활동이 필요한 이유이다.Ⅴ. 대학생의 창업활동1. 실태1) 대학생 창업동아리 활동의 전반적 위축 현상이 심화① 체계적 창업교육프로그램의 부재(방향감각 상실)② 창업활동을 지도할 전문가의 부족(발전성 저해) ③ 목표의식 및 동기부여 부족기존 경진대회가 실제 사업가능 한 아이템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 [독서감상문] 30대 신화는 늦지 않다를 읽고 나서
  • 론 뭐 왕년에 우등생 아닌 사람 없겠지만 말이다. 아무튼 세 자매는 공부를 썩 잘한 것 같다.그래서 그런지 부모님의 기대도 당연히 컸다. 나는 의사, 둘째는 변호사, 셋째는 디자이너, 그것이 부모님의 희망사항이었지만 우리에게 강요한 적은 없었다. 단지 그런 희망을 자주 내비치곤 하셨을 뿐이다. 그때만 해도 여성들이 남성들과 어깨를 겨루는 직업이 흔하지 않았고, 그래서 전문직을 권유하신 것 같다. 우리 역시 당연히 그렇게 돼야 한다고 생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분석
  • 전문 순찰 기구를 설치하자는 보고를 비준해서 고위층 관료에 대해 순시 감독을 했다. 이런 제도를 설치하는 것으로 중국 중앙 정부가 지방 고층 관료 부패감독에 대해 강화할 수 있다.4.관료들의 재산 신고 제도를 완비해야한다. 이를 위해선 1)공직자 개인 재산 수입 신고 규정을 법률로 만들어야 하며 2)재산 신고의 주체는 국가의 공직자뿐만 아니라 공직자의 배우와 자녀까지 포함해야 한다. 3)재산 신고의 범위를 넓힐 필요가 있는데 재산 신고 제도

  • [국제경영론] 중국시장 내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론 ‘선발을 따라잡기 위해 꾸준히 준비’를 하긴 했지만 솔직히 선발의 불운’도 도왔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현재 농심의 시장점유율은 70%로 독점적 위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확정해 8년 만에 명예를 회복했으나, 여전히 점유율 20% 정도에 그칠 뿐이었다. 이렇게 기업내부의 문제로 인해 삼양라면의 중국진출은 수포로 돌아갔다.또한, 농심의 계획적이고 치밀한 마케팅에 반해 삼양라면의 그 당시 중국 진출 전략

  • [마케팅] 농심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론을 주도하는 효과가 있다고 보고 있다. 한 편 내몽고 지역 등은 상해나 심양 공장으로부터 거리가 멀어 물류비 부담이 크지만 장기적인 광고 선전 효과 차원에서 상품을 계속 유통시키고 있다.7. 향후 전략 (1) 자극이 구매 욕구를 창출 시킨다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첫 단계는 소비자가 자신의 현재 상태에 불만을 느끼게 되거나 혹은 새로운 것을 바라며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정 제품에 대한 니즈를 느끼게 되는 과정이다. 중국의 소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