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시장분석
2. 소비자 분석
싱글족 들의 수가 증가하고, 그들의 성향을 조사함으로써 니즈 파악
싱글족의 소비 트렌드 특성 파악
2535 싱글족의 이해
3. 종합분석 및 Mission 도출
시장과 소비자분석
미래에셋 증권의 새로운 이미지 창출 및 고객 공략을 통해 수익을 창출.
4. 실행전략
기존의 연금상품 판매과정 점검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새로운 프로세스를 제시.
1)이제는 연금펀드와 부가서비스도 고르는 시대
비즈니스 모델 확대방안
1-1펀드 판매과정 프로세스를 점검해 봄으로써 전체적인 서비스 제공 플랜 마련
2)부가서비스 제안을 통해 우리가 목표로 한 고객층에 대해 마케팅 전략 강화
2-1)싱글족들만의 특성에 맞춘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해 목표 고객층의 니즈 충족
2)부가서비스 세부사항
5.마케팅 전략
STP 분석
마케팅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보. 접점은 곧 고객과의 연결통로로써 싱글만을 위한 접점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위한 상품임을 인식시켜 줌.
2. 미래에셋증권 싱글위한 펀드를 통해 당당한 주인공으로서의 싱글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미래에셋증권의 ‘소중한 꿈이 이루어지는’이란 슬로건과 일맥상통하게 맞게끔 접점 경험을 하나의 이미지로 연결해 꾸준히 소비자에게 포지셔닝
3. 계속적인 관계유지 활동으로 싱글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싱글들 마음속의 여백을 함께 채워나가는 정서적인 만족 제공과 더불어 싱글들의 사회적인 활동을 함께 꾸려나감으로써 미래에셋증권 새로운 연금상품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