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경영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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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대한항공의 연혁
2.대한항공의 조직구조
3.조직구조의 문제점
4.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
5.결론
본문내용
선 정 이 유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과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수상

Travel&Leisure사 선정가 선정한 최고의 항공 브랜드 대상을 수상

국제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대한항공이 과연 어떠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다.


연혁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88.04 B747-400 10대 구매 계약 체결 / 김포공항 국제선 2청사 개장
1994.03 창립 25주년/ 창사이후 1억 5천만명 수송실적 기록
1995.03 100번째 항공기 도입 (B747-400)
1998.12 IBM과 정보기술분야 아웃소싱계약 체결
1999.03 창사 30주년
2002.01 2002년 월드컵 공식항공사
2003.02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 수상
2005.01 국제항공운송협회로부터 안전 인증서 (IOSA) 획득
2006.07 2년 연속 국제 항공화물 부문 세계 1위 달성
2007.03 보잉사, 에어버스사 선정, 항공기 운항 정시율 세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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