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경영조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한항공의 연혁
2.대한항공의 조직구조
3.조직구조의 문제점
4.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
5.결론
- 본문내용
-
선 정 이 유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과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수상
Travel&Leisure사 선정가 선정한 최고의 항공 브랜드 대상을 수상
국제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대한항공이 과연 어떠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다.
연혁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88.04 B747-400 10대 구매 계약 체결 / 김포공항 국제선 2청사 개장
1994.03 창립 25주년/ 창사이후 1억 5천만명 수송실적 기록
1995.03 100번째 항공기 도입 (B747-400)
1998.12 IBM과 정보기술분야 아웃소싱계약 체결
1999.03 창사 30주년
2002.01 2002년 월드컵 공식항공사
2003.02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 수상
2005.01 국제항공운송협회로부터 안전 인증서 (IOSA) 획득
2006.07 2년 연속 국제 항공화물 부문 세계 1위 달성
2007.03 보잉사, 에어버스사 선정, 항공기 운항 정시율 세계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