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기업의 효율적인 기업의 변화를 위한 문제점분석 및 영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 서 론
1) 기업선정 동기
국내의 에너지 소비 중 10%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이용됨은 물론 생활의 많은 부분을 달라지게 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편리하며,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여 국민생활향상과 더불어 첨단산업과 신기술에 따른 새로운 수요가 형성되고 있는 것이 바로 도시가스다. 도시가스가 대대적으로 생활에 적용된 결정적인 이유는 ‘LNG의 청정성’ 덕분이었다. 88서울올림픽을 계기로 대기질 개선을 위해 ‘도시가스 도입’이 추진되었고, 정부는 연료사용 규제법안으로 도시가스 사용을 강제하였다. 도심 고층건물에 냉난방용도로 도시가스가 공급되면서 ‘보급형 그린에너지’인 도시가스의 위상은 인정받기 시작한 셈이다. 근래에는 시내버스의 청정연료(CNG) 사용으로 획기적으로 도시공기 질을 개선시키는 등, 도시가스는 빠른 시간 내 많은 분야에서 국민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에너지로서 자리 잡았다. 이런 도시가스사업의 선두격인 도시가스를 통해 도시가스업계를 알고자 한다.
- 목차
-
서론 : 기업선정 동기
본론 : SWOT 분석
- 강점,약점
- 기회 (Opportunities)
결론 :
- 전략 방안
- 안정적 공급 환경 보장
- 에너지사업 경험 활용
- 본문내용
-
서론 : 기업선정 동기
본론 : SWOT 분석
- 강점,약점
- 기회 (Opportunities)
결론 :
- 전략 방안
- 안정적 공급 환경 보장
- 에너지사업 경험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