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ike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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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Nike IMC 타겟
02 IMC 활동의 목표
03 Nike Party
04 런던 올림픽 앰부쉬 마케팅
05 Nike 릴레이 마라톤
06 Nike Gym
07 IMC Plan


본문내용
02 IMC 활동의 목표
스포츠 의류, 잡화 부문
Top Of Mind = Nike

이러한 지위를 얻기 위해, 기업은 그 카테고리 내에서
높은 Share of voice(매체 점유율/광고 점유율)은 필수.

최초 상기와 Mind Share 1위를 지키기 위해,
타겟 소비자를 자극하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

03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rʌnɪŋ]
1. 달리기2. 운영, 경영3. 밀수, 밀반입

밤새 (술, 클럽에서, 공부를, 게임을) 달리다

클럽에서 밤새 달리는 젊음의 문화를
We are still running이라는 슬로건으로 표현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PARTY
2011.12.31~2012.2.29
@ 홍대 앞 클럽


목표
Shuffle dance 배틀 참가자에게 나이키 운동화 대여
댄스 배틀 우승자에게 나이키 신상 운동화 증정
장근석, 기성용과 함께 하는 All night Party

20살 젊은 층 공략 : 클럽의 첫 방문을 나이키와 함께 함으로써
최초 상기도를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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