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ike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Nike IMC 타겟
02 IMC 활동의 목표
03 Nike Party
04 런던 올림픽 앰부쉬 마케팅
05 Nike 릴레이 마라톤
06 Nike Gym
07 IMC Plan
- 본문내용
-
02 IMC 활동의 목표
스포츠 의류, 잡화 부문
Top Of Mind = Nike
이러한 지위를 얻기 위해, 기업은 그 카테고리 내에서
높은 Share of voice(매체 점유율/광고 점유율)은 필수.
최초 상기와 Mind Share 1위를 지키기 위해,
타겟 소비자를 자극하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
03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rʌnɪŋ]
1. 달리기2. 운영, 경영3. 밀수, 밀반입
밤새 (술, 클럽에서, 공부를, 게임을) 달리다
클럽에서 밤새 달리는 젊음의 문화를
We are still running이라는 슬로건으로 표현
Nike Party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We are still running
ALL NIGHT PARTY
2011.12.31~2012.2.29
@ 홍대 앞 클럽
목표
Shuffle dance 배틀 참가자에게 나이키 운동화 대여
댄스 배틀 우승자에게 나이키 신상 운동화 증정
장근석, 기성용과 함께 하는 All night Party
20살 젊은 층 공략 : 클럽의 첫 방문을 나이키와 함께 함으로써
최초 상기도를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 나이키(Nike)의 성공요인과 4P전략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