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 U+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와 3G시장분석
2. 4G시장 분석과 SWOT분석
3. LG유플러스 광고 분석과 비교분석
4.IMC 전략
- 본문내용
-
3G 시장분석 - 시장규모
2004년 LG텔레콤의 휴대전화 가입자 수 600만 명
2006년에는 700만 명 돌파
2008년 주식을 코스닥시장 -> 증권거래소
2010년 1월 LG텔레콤 = LG데이콤 + LG파워콤
3G 시장분석 -경쟁상황분석
7월 전월대비 가입자 증가율
KT -0.3%, SKT 0.2%, LG U+ 0.3%
KT의 MNP시장과 신규 가입시장 실패
1. 2G 망의 철거 문제
2. 페어프라이스 정책 실패
LG U+ 9550명의 가입자가 순증!!
LG U + 경쟁우위
1.구축망 관련
SK텔레콤 현재 서울에서만 서비스 운용 - 2013년 전국 82개 시로 서비스가 확대될 계획.
LG U+의 경우 올해 안에 전국 82개 시(국내 전체망 구축은 2012년까지 완료)에서 LTE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LTE 망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발표
2.통신속도
실제대역폭 : LG U+는 20Mhz > SK텔레콤은 10Mhz
체감하는 통신 속도는 이론상 최대 속도 대비 LG U+는 50%, SK텔레콤의 경우 25% 수준
3.저렴한 요금
요금제 : LG U+ 월 3만원-5GB(연말까지 2GB추가 제공 > SKT 월 3만5천원-5GB
가입비 : LG U+ 24000원 > SKT 396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 나이키(Nike)의 성공요인과 4P전략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부동산 공법 용어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