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한국 전자무역(e-trade)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자무역의 정의
2. 전자무역의 특징
3. 전자무역에 관한 법률
4. 전자무역과 전통무역
5. 전자무역의 이전 현황
6. 전자무역 현황 지원기관
7. 전자무역 현황
8. 활용전자무역의 활용
9. 전자무역의 활용
10. 전자무역의 추진 상 문제점
11. 전자무역 발전방안
12. 전자무역 문제점 해결방안
13. 지급결제 시스템 강화
14. 전자무역 비전
- 본문내용
-
1. 전자무역의 정의
전자무역 촉진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델법
(UN국제상거래법위원회;UNCITRAL)
전자서명에 관한 모델법
국제상업회의소의 GUIDEC
전자적 제시를 위한 신용장 통일규칙 보칙 (e-UCP)
전자선하증권 통일규칙(CMI))
중략
한국무역협회(KITA)
한국무역통신(KTNET)
한국글로벌 커머스 협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전자거래협회
중략
주요 전자무역 사업 추진현황
PAA 전자무역 네트워크 사업
- Potal서비스 및 무역 e-MarketPlace 기능을 통합
ASEM 전자무역 네트워크 사업
한국이 제안한 ASEM 전자무역 네트워크 프로젝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