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새마을 식당의 분석과 향후 IMC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업체소개 및 선정동기
2.업체 현재 상황 분석
3.향후 목표설정 및 IMC 전략 수립
4.프로젝트 후기
- 본문내용
-
업체 소개
업체명:
새마을식당(대전 유천점)
위치 : 대전 중구 유천동 325-4
업종 : 불고기, 김치찌개 등을 판매하는 요식업체
CEO : 브랜드 대표 – 백종원
대전 유천동점 대표 - 백성필
선정동기
분석가능성조원 중 한 명의 아르바이트 장소이기 때문에 신뢰성있는 정보와 그 동안 아르바이트를 통한 소비자 유형, 형태 등을 상세히 분석 가능.
접근성학교에서 버스로 30분 거리에 위치하여 조사에 무리 없을 것으로 판단경쟁사 역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드나들 수 있는 음식점 이기 때문에 접근성도 만족점을 받았다.
해당업체 현재상황 분석
상권분석유천동 먹자골목 안에 여태 음식점들과 함께 형성됨근처에 동종업체는 ‘미스돼지’하나뿐주변 유흥업소, 사무실이 많아 잠재적 고객확보 용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