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새마을 식당의 분석과 향후 IMC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업체소개 및 선정동기

2.업체 현재 상황 분석

3.향후 목표설정 및 IMC 전략 수립

4.프로젝트 후기

본문내용
업체 소개
업체명:
새마을식당(대전 유천점)
위치 : 대전 중구 유천동 325-4
업종 : 불고기, 김치찌개 등을 판매하는 요식업체
CEO : 브랜드 대표 – 백종원
대전 유천동점 대표 - 백성필

선정동기
분석가능성조원 중 한 명의 아르바이트 장소이기 때문에 신뢰성있는 정보와 그 동안 아르바이트를 통한 소비자 유형, 형태 등을 상세히 분석 가능.
접근성학교에서 버스로 30분 거리에 위치하여 조사에 무리 없을 것으로 판단경쟁사 역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드나들 수 있는 음식점 이기 때문에 접근성도 만족점을 받았다.

해당업체 현재상황 분석
상권분석유천동 먹자골목 안에 여태 음식점들과 함께 형성됨근처에 동종업체는 ‘미스돼지’하나뿐주변 유흥업소, 사무실이 많아 잠재적 고객확보 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FC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과제및 나의견해
  • 향후 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라 할 수 있 다.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태도라고도 볼 수 있는 부분이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어 중요한 사항이라고도 할 수 있다. 위의 도표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는 롯데리아가 38.1%로 1위, 버거킹이 19.7%로 2위,KFC는 15.5%로 3위이며, 맥도날드는 최하위에 있다.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했던 롯데리아는 브랜드 선호도에서 역시 1위이지만 비율로 따져보면, 인지도에서 60%가 넘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향후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확고한 브랜드 자산을 확립하는 전략을 추진했다. 1999년 이후 아이스크림 시장은 IMF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는 움직임을 보였고 배스킨라빈스는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며 업계 선두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사진1: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는 캠페인의 사진2: 기본적인 테마인 맛과 함께 제품, 두 번째 광고인 23번째 꺼요편 소비자의 다양함을 보여준 아저씨편 3) 차별적 마케팅배스킨라빈스는 밝고 친숙한 웃음을 주면서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

  • 마케팅 미니 북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
  • 마케팅 목표를 위해 세우는 종합적인 마케팅 활동의 기본계획. 마케팅 정책에 따라 대상시장, 경쟁관계, 그 밖의 환경조건의 변동에 대응하여 마케팅 믹스의 구성을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 마케팅 전략은 광고전략, 제품전략, 판매촉진전략 등 각 부문별 전략의 대강을 결정하는 것이므로 이 과정에 기업조직의 기획력이 총동원된다.2. 마케팅전략 수립 과정2.1. 상황분석 상황분석이란 기업 경영환경에서 발생하는 기회와 위협을 파악하기 위해 경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