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POSCO 포스코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OSCO 선정이유와 회사소개
2.POSCO 주력 매출 물품과 사업환경
3.POSCO 최근 소식
4.POSCO 재무분석과 모형별 미래 주식가격 예측
5.모형별 팀 예측가격과 증권사 예측가격 비교 후 투자판단
- 본문내용
-
POSCO란 브랜드의 어원은 'Pohang'이란 이름에서'PO
‘를 따고 철강을 뜻하는 'steel' 이란 말에서 'S'를 따고 '회사 ‘ ‘란뜻을 가진 'CO'를 더해 만들어짐.
알파벳 ’S‘ 를 중심으로 균형적으로 배치되어 내외부 조화와 화합을 지향하는 기업철학을 상징적으로 보여줌.
동심원 모양의 글자는 외부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영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포스코의 미래상을 반영
세계 철강시장은 2000년부터 2007년까지는 철강 산업 정체기를 탈피해 새로운 성장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음.
이 같은 요인은중국 내의 철강산업이 최근 3년 동안 과거 수십 년간의 성장을 압도하고도 남을 만한 급성장이 바탕.
아시아에서 일본과 한국의 철강업계와 치열한 경쟁체제를 구축하고 있는 중국 철강업도 자국 기업의 중심으로 통합
원료 보유국 중심으로 원가 우위를 주도하는 신흥세력이 급격하게 성장 - BRICs와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제철소 건설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