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주제 선정동기
2.소비자 참여광고란
3.소비자 참여광고의 종류
4.소비자 참여광고의 효과
5.이슈&문제점
6.결론
- 본문내용
-
- SNS 광고
SNS 사례(펩시)
펩시가 지난 23년간 진행했던 슈퍼볼 광고를 그만두고, 2010년 2월 소셜미디어 프로젝트를 런칭함.('Refresh project') 매달 사람들이 세상을 Refresh시키는 의견을 냄->사람들의 추천을 받음->최고로 많은 추천을 받은 프로젝트는 약 500만원에서 2억5천까지의 펀딩을 받음
펩시에서 슈퍼볼 전후로 급격한 트래픽을 얻게되었다.(2월 초 슈퍼볼 이후 800%이상의 상승률)
원인
-소셜미디어 붐을 활용한 적절한 프로젝트 시작 시기
-선의를 가진 프로젝트라 사람들을 타고 소셜미디어 사이로 퍼지기 쉬웠음
-슈퍼볼광고를 하지 않고 소셜미디어 프로젝트를 했다는 이슈로 많은 언론의 관심을 받음
SNS사례 (삼성 런투런던)
런투런던 - 본인이나 지인이 2012 런던올림픽 성화봉송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올림필 성화 봉송 주자로 선발될 수 있음
QR 코드
바코드는 한 방향으로만 정보를 가지고 있는 반면 QR코드는 가로, 세로 두 방향으로 정보를 가짐으로서 기록할 수 있는 정보량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킨 코드이다. QR코드를 통해 모바일쿠폰, 점포정보, 기업사이트 정보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고 있으며, 나아가 개개인이 필요한 정보를 담아 배포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쉽게 인식하는 등 개인적인 정보를 담아 손쉽게 활용하는 또 하나의 정보매체로서 주목받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구찌 경영전략분석 - 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현황분석,SWOT분석및 구찌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 K방산 현황, 성공요인 및 향후 해결과제[K방산,방산,국방비,무기수출,무기,자주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