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마트 PB상품 `롯데랑`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변화와 혁신의 대상과 현황
02 혁신의 배경 및 사업현황분석
03 환경분석(외부환경,산업환경,내부환경)
04 가치사슬분석
05 벤치마킹
06 SWOT 분석
07 환경분석 시사점
08변화와 혁신의 내용
09 촉진, 장애요소
10 변화 전, 후 비교
11 변화의 성과
12 시사점
13 향후전망
14 결론
본문내용
`행복드림' 롯데마트
창립 : 1998년 (1호점 강변점)
대표이사 : 노병용
점포수 : 국내 92개, 해외 112개 (9월 기준)
롯데마트의 경영비전
: 경영 효율화, 해외사업 비중강화, 신사업 활성화.
해외점포 확대 및 상품과 서비스 혁명에 역량 집중.
디지털 파크, 회원제 할인점, ToysRus 등 신사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 노력.

롯데마트 상생 PB 롯데랑(계속)

롯데마트 PB 상품군 중 상생PB를 표방하여 런칭
롯데마트의 PB 제품은 품질과 가격, 판매 타깃에 따라 차별화하며 각기 다른 제품 특성을 지니고 있음
롯데마트 상생 PB 롯데랑 (계속)

롯데랑은 중소기업 육성, 지원하고 품질을 보증하는 상생브랜드를 표방하여 성황리에 판매 중임
중소기업의 브랜드명을 그대로 사용하고 롯데마트는 판로 확보와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음
품질의 수준과 가격은 전장에서 소개한 일반 PB브랜드와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 초이스 L / 리빙 L / 바이오 L 과 동등 수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PB상품의 향후 전망과 해결 과제
  • ━━━━━━━━━━━━━━━━━━━━━━━━━━━━━━━━━━━━━━━━━━━━━━━━━━━━목 차Ⅰ. PB상품에 대하여1. PB상품의 등장배경12. PB상품의 개념과 유형13. PB상품의 장점과 단점3Ⅱ. 사례분석1. 롯데 백화점42. 롯데 마그넷83. 보광 훼미리마트11Ⅲ. 결론1. 분석한 사례들의 비교

  • [유통관리] 코스트코 COSTCO 기업 분석
  • 상품군, 가격대구 분 Costco국내창고형 할인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빅마트)일반 대형할인마트(이마트, 홈플러스)상품군해외물품이 비교적높은 비율 차지일반 대형할인마트에 비해서는 해외물품 비중 높은국내물품이높은 비율 차지가격대저 렴1) 최근에 Costco의 창고형 할인마트를 표방하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빅마트와 같은 국내창고형 할인마트가 등장하였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마트, 롯데마트의 물품을 창고로 옮겨 전시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트의 PB-362> 이마트의 1위 비결1. 요지 선점372. 최저가 전략383. 1일 2회 배송 시스템38 4. 신선제품 당일판매38 5. PB상품 경쟁력39 3> 롯데마트 부평점 지정장과의 인터뷰 기사1. 롯데마트 부평점의 출점 배경?

  • 대형마트의 서비스 사례 연구
  • 사례라고 볼 수있다.서비스 전략에 의한 사례 대신 ‘다둥이 클럽’ 서비스를 사례로 든 이유는 저출산 문제의 경우 비교대상 외국기업과는 다른 환경에서 제공될 수 밖에 없는 서비스이며 이것은 롯데마트만의 차별화 전략이기 때문이다.서비스 전략3. 다둥이 가구 지원 서비스서비스 전략1. 이마트의 차별화된 원가우위전략이마트의 한국형 할인매장화더불어 비용우위전략 집중자체 PB(Private Brand)를 개발하여 상품에 대한 가격경쟁력 확보

  • [롯데마트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롯데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 롯데마트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분석,향후전략(중국진출)제안
  • 롯데마트 기업사례연구INDEX1. 롯데마트 기업소개과 연혁2. 롯데마트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 분석)3. 롯데마트 SWOT분석⑴ Strength (강점)(2) Weaknesses (약점)(3) Opportunities (기회)(4) Threat (위협)4. 롯데마트의 주요 경영전략(1) 경영혁신전략(2) 유통물류전략(3) SCM도입사례(4) 사회공헌활동5. 롯데마트 마케팅전략(1) 글로벌 마케팅(2) PB 마케팅(3) VIC market & ToysRus 6. 롯데마트 전략에 대한 평가7. 롯데마트 향후전략방안 제안(1) 중국시장 진출전략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