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론] 자산운용사 -미래에셋 자산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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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자산운용사란
자산운용시장 현황
주요 이슈
[ 본론 ]
기업소개
미래에셋과의 인터뷰
운용시스템
투자연구소&경영관리
마케팅
경쟁사 비교
해외진출 현황
[ 결론 ]
왜 업계 우위인가
미래에셋 향후 전망
본문내용
향후 금리의 흐름을 예측하기 위해
각종 정보 수집 및 분석 작업
투자전략위원회

포트폴리오 매니저,
애널리스트

펀드 매니저

-리테일 마케팅: 일반투자자들이 펀드를 가입하는 채널인
은행/증권사/보험사에 대해서 영업/마케팅 활동

-퇴직연금 마케팅: 퇴직연금 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투자
자가 미래에셋 퇴직연금 펀드를 선택할지
계획을 실행하는 조직
-온라인 마케팅: 각종 홈페이지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등을 담당.
* NCR비율은 금융투자회사의 자본적정성을 보여주는 지표

[ 영업용 순자본 ÷ 총위험액 = NCR ]
NCR비율을 150% 이상 유지  못하면 단계별로 적기시정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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