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꼬꼬면의 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꼬꼬면 소개
2. 꼬꼬면 블루오션 전략
3. 꼬꼬면 BCG매트릭스 분석
4. 향후방안
본문내용
꼬꼬면 소개
- 꼬꼬면의 시작 이경규

- 일반 라면과 다른 하얀 국물

라면 시장의 새로운 바람
셀렙 마케팅(Celeb Marketing)
셀렙 마케팅 – 셀렙(Cleleb)마케팅이란 유명인(celebrity)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홍보,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꼬꼬면 셀렙마케팅 성공요인 3가지

-기획력 : 방송 촬영 다음날 바로 상품화로
연결해 발 빠르게 대응함
-상품 마케팅 : 제품명이 친숙하고 개발과정에
일반인 참여시켜 입소문 효과 유도
-맛 : 이경규가 원료 배합 등 제품개발 전과정에
참여해 원래 맛을 그대로 냄
블루오션 전략(1)
- 기존 시장의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독특한 가치혁신 창조.
1. 차별화 (Differenciation)
- 기존 라면시장의 트렌드는 얼큰한 맛이 나는 붉은 국물의 라면.
- 기존 트렌드가 너무 강하여 새로운 제품 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힘듬.
- 꼬꼬면은 이러한 시장에서 차별화를 통하여 가치혁신을 창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꼬꼬면의 블루오션 전략.
  • eid***
    (2013.11.18 16:49:01)
회원 추천자료
  • 블루오션마케팅,블루오션마케팅전략,블루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
  • 블루오션 마케팅■ 블루오션 마케팅 개념의 이해■ 블루오션 마케팅의 적용단계■ 블루오션 마케팅 사례- 성공기업 사례- 대표적 품목- 부동산 시장과의 접목■ 블루오션 마케팅의 향후 발전 방향 ■ 참고문헌목차차별화(가치혁신)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핵심개념블루오션 마케팅 개념의 이해블루오션 마케팅 개념의 이해■ 블루오션 마케팅은 미 개척된 고객의 욕구를 발견하고, 미 개척된 고객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
  • 사회적 기업 마케팅 심층분석보고서사회적 기업 마케팅INDEX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이해제 2장 마케팅 이론 소개와 사회적 기업의 적용 사례2-1. 블루오션전략2-2. 감성마케팅전략2-3. 공동브랜드전략제 3장 결론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이해1.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정의취약 계층에 대한 사회 서비스 제공재정적 지속가능성사회적 목적영업 활동 수행1.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정의문제점기업의 중요가치 이해부족역할 긴장과 갈

  • [마케팅전략]김위찬&르네마보안의 `블루오션전략`-서평
  • “블루오션 전략” 서평우선은 블루오션 전략의 전반적인 내용을 요약하려 한다. 블루오션 전략 (Blue Ocean Strategy)이란 새로운 미개척 시장으로 경쟁과 무관한 블루오션을 창출하라는 의미이다. 이것은 현존하는 알려진 시장인 레드오션의 반대되는 개념으로 레드오션에 포커스를 두는 것은 한정된 영토에서 적을 무찔러야만 하는 전쟁의 속성을 인정하는 것이며, 경쟁 없는 새로운 시장 공간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체계의 탁월한 힘을 부정하는 것이다.

  • 여성전용휘트니스기업 커브스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블루오션전략분석
  • 목 차1. 커브스 기업 선정이유2. 커브스 회사소개3. 커브스 브랜드분석4. 커브스 운동법5. 커브스 회사현황-해외* 커브스의 진출형태-국내- 커브스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오픈마케팅브랜드 마케팅이벤트 마케팅6. 커브스 프랜차이즈 창업사례7. 커브스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8. 커브스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reat< SO 전략도출 >9. 커브스 블루오션 전략분석커브스 블루오션 전략방법10. 커브스 경영성공요인11. 맺음

  • 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 REPORT< BLUE-OCEAN과 기업사례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2) 이론설명3) 미샤와 블루오션2. 미샤 1) 기업의 특징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2) 4P’s3) SWOT분석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2) 업계의 환경변화3) 경쟁사 분석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2) 향후전만Ⅲ. 결론 Ⅰ. 서론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