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꼬꼬면의 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꼬꼬면 소개
2. 꼬꼬면 블루오션 전략
3. 꼬꼬면 BCG매트릭스 분석
4. 향후방안
- 본문내용
-
꼬꼬면 소개
- 꼬꼬면의 시작 이경규
- 일반 라면과 다른 하얀 국물
라면 시장의 새로운 바람
셀렙 마케팅(Celeb Marketing)
셀렙 마케팅 – 셀렙(Cleleb)마케팅이란 유명인(celebrity)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홍보,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꼬꼬면 셀렙마케팅 성공요인 3가지
-기획력 : 방송 촬영 다음날 바로 상품화로
연결해 발 빠르게 대응함
-상품 마케팅 : 제품명이 친숙하고 개발과정에
일반인 참여시켜 입소문 효과 유도
-맛 : 이경규가 원료 배합 등 제품개발 전과정에
참여해 원래 맛을 그대로 냄
블루오션 전략(1)
- 기존 시장의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독특한 가치혁신 창조.
1. 차별화 (Differenciation)
- 기존 라면시장의 트렌드는 얼큰한 맛이 나는 붉은 국물의 라면.
- 기존 트렌드가 너무 강하여 새로운 제품 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힘듬.
- 꼬꼬면은 이러한 시장에서 차별화를 통하여 가치혁신을 창출.
자료평가
- 꼬꼬면의 블루오션 전략.
- eid***
(2013.11.18 16:49: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