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스마트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삼성전자의 서비스 품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목차
환경분석
삼성의 대응
문제인식
우리의 제안
본문내용
하드웨어 중심(피처폰)→콘텐츠 중심(App)
☞20만여개의 다양한 앱 제공
☞스마트폰 시장에서 콘텐츠와 서비스가 중요

“우리나라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는 어렵고 불편하다”
우리나라에서 하고 있는 유사한 서비스는 KT의 UCloud, 네이버의 N드라이브, 다음 클라우드 등이 있다. 애플의 아이클라우드는 공짜로 주는 용량이 5G인데 비해, 다음 클라우드는 50G를 공짜로 준다. 그런데, 이들 서비스를 사용하려고 하면, 가입해야 하고, 앱을 깔아야 하고, 그리고 원하는 파일을 업로드하고, 필요하면 다운로드를 해야 한다.
불편하다. 사용법을 배워야 한다. 일반인에게는 좀 어렵다. 그래서, 잘 안 쓰게 된다.

- 미디어 오늘 2011-11-21 ” 잡스의 진정한 유작 아이클라우드가 노린 것은?” 장동인 미래읽기 컨설팅 대표 
국내상황 (이동통신사의 폐쇄성)
우리나라는 통신사 중심인 캐리어 마켓
통신사 3사가 과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