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베네통 CVP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Fashion & Clothing Industry & Benetton Group
2.What is CVP?
3. Important Questions
4. Conclusion
- 본문내용
-
- Founded in 1965, Treviso, Italy
- 6,000 stores, 9,000 employees in 120 countries
- 22 factories in Italy, 10 worldwide
- Currently earns approx. 2 billion Euros/year
- Produces over 150 million garments yearly
- Known for colorful clothing and controversial advertisements
- Also owns brand Sisley and Playlife
- Sponsors F1, Italian rugby, basketball, volleyball (Sisley)
Operating Leverage is a measure of how sensitive NI is to percentage changes in sales
Operating Leverage
Contribution margin
Net operating income
Q8) Assume that total sales in 2004 remained unchanged at €1,686 million ; however, the casual sector sales mix were changed. What income from operations would Benetton have earned with this sales mix?
자료평가
- good,good,good
- henji***
(2013.11.04 22:53: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