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고객이 원하는 제품창조를 위해 최고 경영자가 해야 할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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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품질은 고객에 의해 결정
2.인간위주 경영시스템 지향

- 전사적 품질경영(TQM)의
철학적 기반과 일치!

최고 경영자가
해야 할 역할은?

본문내용
CAP의 현위치(2009년 기준)
‘일체형 와이퍼’ 기술 보유

30여 개국 70여 개 업체 수출

국내시장 40%, 해외시장 5% 점유

컨슈머 리포트 와이퍼 부문 2위
(일체형 와이퍼 부문 1위)


CAP의 성장저력

과감하고 적극적인 R&D
(전체 예산의 10%를 R&D에 투자)

4無 경영
(정년, 비정규직, 성차별, 처벌이 無)


공급자도 한 가족이라는 철학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입장권

2000만원 상당 구입
자사직원들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협력업체 직원들까지 지원
참고문헌
임파워먼트 실천 매뉴얼 - 서울 대학교 경영대학 SIGMA INSIGHT GROUP

디지털 시대의 생산시스템과 SCM - 김길선 외 7인 법문사

캐프 홈페이지 - http://www.capco.co.kr/

「Hidden champions」 - 헤르만지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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