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도프(Davidoff) 브랜드 이미지 강화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Research
Internal Analysis(competitors)
STP
Marketing Strategies
- 본문내용
-
다비도프 자체 브랜드의 경쟁력
고급스러움의 추구
깊은 향과 오래 지속되는 맛
재료의 향과 맛을 살리는 포장구조
담배사업 특성 상 홍보에 따른 한계
다비도프 담배에 대한 인지도 부족
출시 초기라서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
금연 열풍으로 흡연률 감소
담배사업에 대한 규제의 강화
쉽게 바뀌지 않는 고객층
*다비도프의 브랜드 인지도는 있으나, 그에 반해 가격이 싼 것이 단점으로 지적됨.
*가격을 내리는 것은 쉽지만, 올리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감안
제안)
담배인상을 하는 이 시점과 한국에 출시된 시점이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다비도프의 담배를 모르거나 인지도가 미흡한 이 시점은,
다비도프 담배 가격 인상 할 수 있는 시점으로 판단
Ex) 압구정 2000원 커피의 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