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론] 개별,자유,배낭 전문 여행사 `내일여행`, `엔투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배경
2.내일여행 - 내일여행사 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3. 엔 투어 - 엔 투어 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엔투어의 내일여행 따라잡기
5.발전방향
- 본문내용
-
고객의 needs 변화 - 자유로운 맞춤형 일정 선호
인터넷으로 인한 정보검색 용이
시장확대의 가능성 – 배낭여행 1세대, 가족자유여행
유럽 , 미주, 동남아, 오지 자유여행
패키지보다 개별/자유여행의 지출액이 더 큼
여행신화의 자유여행 전문브랜드로
수준 높은 직원 교육과 방대한 양의 정보,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내일여행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하여 벤치마킹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타깃 마케팅
- 차별화된 신개념 여행상품
Ex)골드미스를 잡아라!
→여자여행 상품시리즈
Ex) 외로운 싱글들을 잡아라!
Ex) 직장인들을 잡아라!
→ 직장인들을 겨낭한
풀빌라 상품 출시
Ex) 젊은 연인층을 잡아라!
‘커플문’ 상품 출시
ASP 제휴 업체 대상 CP
무료 공급 사업
카운터 파트너 홀세일 사업
항공권 프로모션 강화
- ROH 패밀리 빅 프로모
- 참고문헌
-
내일여행사
엔투어여행사
여행신문
세계여행신문
여행정보신문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관광공사 비즈니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이미지
랭킹닷컴
유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