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 스마트폰 전용 방수케이스 `폰돔` 미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업체분석

Ⅱ 아이템 분석

Ⅲ 제품 SWOT분석

Ⅳ 국내동향

Ⅴ 국외동향

Ⅵ 목표시장

Ⅶ 경쟁 상품 분석

본문내용
2. 아이템 소개 (PHONE DOME)

1) 상품명 : PHONE DOME(mobile waterproof skin)

2) 상품의 특징

①스킨타입의 제품
: 손에 착 감기는 타입으로 거추장스럽지도 않고, 평상시 사용할때와 본 제품을 착용했을때의 차이점을 거의 느낄수 없다.

②휴대폰의 모든기능을 그대로 사용가능
: 방수스킨을 착용하고도 전화걸기, 전화받기, 인터넷, 게임, 카메라 등 모든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③수중촬영 가능
: 아이폰 기종에서는 수중에서 사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야외 물놀이 촬영을 위해서 자신의 디카에 맞는 고가의 카메라 전용 방수팩이 없어도 추억을 남길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④3M사의 특수 씰링테이프 사용
: 고가의 3M사의 테이프를 사용하여 방수기능의 신뢰성을 높였으며 포스트잇처럼 여러 번 붙였다 떼었다 해도 문제가 없으며 신축성이 있어 본품스킨과 일체되어 방수기능을 완벽히 수행한다. 오히려 사용 중 스킨본제품에 강한 스크래치로 누수가 될 수 있는 점만 유의하면 된다.

⑤휴대폰에 해로운 것들로부터 100% 안전하게 보호가능
: 물놀이 뿐만 아니라 스키장, 낚시터, 사우나, 주방요리, 비, 습기, 먼지, 땀, 음식물 등 휴대폰에 해로운 것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물놀이가 아닌 평상시에도 보호케이스로의 역할을 충분히 한다.


3) 제품의 정보
① 내용물 : 방수스킨, 접착 테이프
② 재질 : 폴리우레탄 100%, 반투명, 투명
③ 제조국 : 대한민국
④ 제조원 : ㈜디자인통
⑤ 소비자가격: 5,000원

4) 적용 가능한 휴대폰 기종

아이폰2G, 3G, 3GS, htc-Desire, 갤럭시 S

5) 제품이 사용될 수 있는 상황

① 해수욕장, 수영장, 계곡, 낚시, 스키장 등과 같이 물이 닿을 염려가 있는 곳
② 공사현장, 사막, 황사 시즌, 모래사장, 페인트 작업 등과 같이 먼지와 모래 혹은 오염 될 소지가 있는 곳
③ 사우나, 목욕탕, 한증막, 온천 등과 같이 습기가 많은 곳
④ 머드 축제나 토마토 축제와 같은 특수한 축제 기간
⑤ 장마철이나 비가 자주 오는 지역
⑥ 요리사와 같이 항상 물이 닿은 손으로 핸드폰을 만질 상황에 있는 직업군과 물이 닿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선수군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마케팅전략
  • 진출이 가능해지자 소니코리아는 브랜드 이미지를 앞세워 고급 소비자들을 파고들기 시작했다. 그 결과 현재 디지털캠코더, 디지털카메라, 고선명TV 등은 국내시장에서 1위를 다툴 정도로 성장했다. 매출도 급신장해 지난해 매출(3월 결산)은 7천억 원을 웃돌 것으로 추정된다. 삼성전자∙LG전자∙대우 일렉트로닉스에 이어 가전 4사의 위치를 확보한 셈이다.최신제품 세계와 동시 국내공급 특히 올해는 경영 전반 부문에 있어 `업그레이드 소니코리아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시장에서 김치와 새우, 게를 집은 것은 다름 아닌 퓨전(Fusion)이라고 할 수 있다. LG텔레콤이 신세대를 겨냥해 출시했던 브랜드 카이(Khai)가 휴대전화를 매개로 가상공간에서의 현실체험을 접목시킨 것이고, MP3폰도 MP3플레이어에 휴대폰을 결합시킨 것이다. 퓨전이라고 하면 주로 음악이나 음식, 기타 문화예술적인 분야에서 성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근래 들어서는 산업 전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밀리오레는 그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을 분석한 결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 디지털 기기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연결로 발전된 사용성이 용이한 UI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각자의 개인성향에 맞추어 적절한 정보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삶의질을 개선시켜주는 디자인으로 나타나고 있음- 로봇사무보조기능 : 로봇 시스템이 업무환경에 들어오기 시작함. 이러한 시스템은 사용자들의 업무습성 및 패턴을 분석하고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관리하여 유연하고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함. 센서시

  • [사업계획서] 휴대폰 액세서리판매 쇼핑몰
  •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경쟁적으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면서 케이스와 충전기, 보호필름을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 수요가 늘고 있다최근 액세서리 시장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해 주는 제품이 단연 인기다. 이런 가운데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이어 전문적인 생산라인을 갖춘 도티코리아(www.doti.co.kr)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 New Daily 기사 스마트폰 판매량 추이로 알 수 있는 가능성5. 시장성분석 및 전망휴대폰 판매량 및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케이스생산, 오프라인 cafe형성 등 많은 마케팅믹스전략으로 국내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삼성의 ‘YEPP’이 국내에서는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왜 낮은 점유율을 취하고 있는지, 애플의 ‘I-pod’은 어떻게 세계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지 비교 분석해보핬다.기업 소개삼성전자YEPP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1969.01 삼성전자공업(주) 설립 1975.06 기업공개 1978.07 SEA (미국현지법인) 설립 1984.02 삼성전자(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