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기업소모성자재(MRO)구매 대행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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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료는 기업소모성자재(MRO) 구매 대행 기업에 대한 특성과 현황을 분석한 A+ 레포트입니다.
목차

I. 서론

II. 본론

1. MRO의개요
(1) 정의
(2) 특징 및 구매 방식

2. MRO의 필요성

3. MRO의 형태

4. MRO의 사업모델

5. MRO 시장 구조

6. MRO의 최근 동향

III. 결론

* 참고자료
본문내용
I. 서론

MRO기업은 거래 기업에게 소모성 및 부자재, 소규모 설비 등을 구매 대행하여 중개자 중심의 MRO(Maintenance, Repair, Operation)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재 중심의 B2B 상거래 전문 기업이다. 제품을 구매할 때 이를 이용하는 고객은 구매비용 절감과 프로세스의 효율화, 구매 시간 단축을 꾀할 수 있고, 물품 공급자의 입장에서도 확실한 거래처와 마케팅 채널의 확보, 거래대금의 원활한 수급을 제공 받을 수 있지만, 소형 업체의 사업 영역을 침범한다는 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이 자료는 기업소모성자재(MRO) 구매 대행 기업에 대한 특성과 현황을 분석한 A+ 레포트이다.
참고문헌
* 전자상거래 마케팅 전략 - 연학사
* 전자상거래 기획 - 대명사
* 전자상거래의 이해 - 삼영사
* 전자상거래 운영및 관리 - 기한재
* 전자상거래 관리론 - 효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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