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경영] 본 비빔밥 프랜차이즈 창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동기 6. 마케팅전략과 비용
2. 점포입지 설명 7. 성공키워드
3. 점포세&창업비용 8. 수요예측및 시장
4 상품관리 9. 인테리어
5. 인사관리 10. 인구통계학적 분석

본문내용
회사들이 밀집하고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붐비는 지역

➀ 상품의 종류 :비빔밥, 돌솥밥, 뚝배기, 국수, 부가메뉴, 도시락(6가지). 메인 메뉴인 비빔밥은 종류가 무려 20가지가 넘으며 다른 부가적인 메뉴도 10가지가 넘는다.
➁ 상품의 가격 : 보통 비빔밥의 가격은 평균 6,000원에서 7,000원 사이. 한치, 버섯, 갈비등 고급 재료가 들어간 고급 비빔밥은 7,000원~9,000원정도의 가격을 받는다.


➀ 잠재 수요 및 전체수요 예측
유동인구를 약 2000명 예상
현실적 방문객 50%미만 약 900명 점포방문예상
➁ 시장성장 가능성
비빔밥 가게 프랜차이즈에 대한 희소성
오픈할 장소인 중앙동 혹은 부산역쪽은 외국인과 직장인이 많이 다니는곳
➂ 시장 경쟁상황과 경쟁점포 상황
주위에 비빔밥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가 없음.
중앙동에는 존재 하지 않았고, 초량동쪽에 같은 본 비빔밥 점포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신개념 삼겹살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사업계획서
  • 본은행과 다양한 형태의 금융 기관에서 중소, 벤처기업은 사업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대출 기관에 라서 대출이자, 대출 한도, 대출 자격 등 대출 조건이 까다롭다. 금융 기관의 대출 자금은 경영권 방어라는 차원에서 생각할 때 매우 긍정적인 자금 조달 대안이다. 그러나 영업 실적이 없고 담보가 부족한 창업 초기의 벤처기업인 우리의 경우에는 다소 거리가 먼 대안이라고 생각된다.2) 자체 조달 자본외부 금융기관 및 투자자의 도움을

  • [경영분석]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현황
  • 프랜차이즈 업계가 전문화 될 수 있다. 회원들은 이 협회가 정해놓은 윤리규정을 철저히 따라야 하며 현재 본 협회는 미국국회와 연방 무역 대표부(Federal Trade Commission)와 아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형태와 장, 단점가. 프랜차이즈 형태직영점 (REGULAR CHAIN)체인본부가 직접 점포마다 투자하고 직원을 파견하여 관리함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를 일관되게 통제, 소비자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면서 경영하는 다점포 방식.주로 외국의 기업과

  • [유통관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의 특징과 향후전망 - 국내 최대의 편의점, 훼미리마트 분석
  • 프랜차이즈 사업이 도입된 후 1998년 1500개 프랜차이즈 본사가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다. 그 중 국산프랜드는 87%이고 외국브랜드는 13%이다. 국내외 프랜차이즈 산업이 짧은 시간에 별 저항 없이 국내 유통시장에 빠르게 진출하게 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이유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첫째, 프랜차이즈가 지니는 특성으로 사업경험이 없는 사람도 가입금, 로열티, 임차료 등을 지불하기만 하면 경영상의 시행착오와 실패율

  • [해외 마케팅사례, 국제경영] 한스 비빔밥 브랜드의 세계화
  • 비빔밥이란 브랜드로 LA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미국인 사이에 건강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뉴욕-워싱턴 등 동부 지역에도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세계시장을 노리는 이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현재 국내에 40여개, 미국에 6개의 체인점을 거느리고 있고, 한스 비빔밥 미국 법인의 손님 중 40% 정도가 놀랍게도 서양인이라고 한다. 나머지 60%를 차지하는 동양인 중에서도 한국 교민보다는 일본인이나 중국인이 많다. 이 외에도 프랜차이즈의 세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프랜차이즈의 장점 단점 921.장점2.단점9.3.5. 프랜차이즈 성공을 위한 요건 939.3.6.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자들의 역할, 임무941. 가맹본부의 역할 임무2. 가맹점의 권리와 의무3. 성공을 위한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와 가맹점의 자격 요건9.3.6.1 프랜차이즈 개점 절차도 및 준비사항9.3.6.2 프랜차이즈의 경영1.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