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백화점 매출액에 1인당 국민 총 소득과 전자상거래가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2. 분석 종류
3. 기술 통계
4. 결론
- 본문내용
-
- 백화점 매출액과 1인당 GNI의 관계는 결정계수가 0.924를 보이며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1인당 GNI의 변화가 백화점 매출액을 92.4%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득이 올라가면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이에 따라 사람들이 백화점에 소비하는 가격이 많아졌다. 또한 1인당 GNI가 높아지면 전반적인 경제수준이 높아지기 때문에 당연하게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높다고 볼 수 있다.
회귀분석 통계량
다중 상관계수
0.9447263
결정계수
0.892507782
조정된 결정계수
0.877151751
표준 오차
1.1825E+12
관측수
9
<표 5> 전자상거래 총 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회귀분석 통계량
자유도
제곱합
제곱 평균
F 비
유의한 F
회귀
1
8.12705E+25
8.12705E+25
58.12099339
0.000123817
잔차
7
9.78808E+24
1.3983E+24
계
8
9.10585E+25
<표 6> 전자상거래 총 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분산분석
계수
표준 오차
t 통계량
P-값
Y 절편
1.13492E+12
9.10549E+11
1.246416142
0.252703077
전자상거래 총 규모
(거래액)(단위:십억원)
16386150.89
2149366.301
7.623712573
0.000123817
하위 95%
상위 95%
하위 95.0%
상위 95.0%
Y 절편
-1.01818E+12
3.28803E+12
-1.01818E+12
3.28803E+12
전자상거래 총 규모
(거래액)(단위:십억원)
11303707.21
21468594.57
11303707.21
21468594.57
<표 7> 전자상거래 총규모와 롯데백화점 매출액에 대한 계수에 관한 값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