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배상면주가의 막걸리 마케팅 전략 및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막걸리시장현황
3.배상면주가의 막걸리 전략
4.향후 전략 및 방향
- 본문내용
-
<사업내용>
전통술 개발 및 재현
전통술 품평 기준 개발
전통술 및 전통 발효음료 개발 및 재현
전통술 연구·개발 전문연구소 개관
전통술박물관 및 갤러리 개관
전통술 전문 판매 프랜차이즈인 배상면주가 주점 개점
문화 콘텐츠를 통한 인터넷 문화 마케팅전략과 시장 개척 등
서울 장수 막걸리
주식회사가 아닌 서울시 7개 양조장의 조합체
막걸리 열풍 전 영세규모의 선발주자
서울경기지역 80%의 점유율
전국적으로 40%
롯데주류와 제휴, 해외 진출 모색
향후 대기업 진출시 유통망부재,
특정지역판매 집중으로 성장률감소
가능성 매우 큼
후발주자, 서울탁주에 이은 2위 업체
타업체 대비 월등한 자본력에 의한
마케팅능력
백세주의 성공으로 “국순당=민속주”
브랜딩 성공
기술력 우세
다량/다품종의 제품 판매 경험으로 유통망이 전국적으로 분포
제품 특성별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존재
Take Out : 소비자가 직접 양조장 방문하여 맛을 보고 구입, 매니아 상대(고관여)
특약업소 : 엄정한 기준을 두고 선정한 특약업소에만 공급, 소수의 소비자 상대
할인매장 : 양조장과 근접한 매장에만 공급, 다수의 소비자 대상, 양조장 확대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촉할 준비 (저관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