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루폰의 3C, SWOT 마케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About Social Commerce

2. 3C Analysis
1) Analysis of Groupon
① The current status
② Features
2) Analysis of Competitors
① Ticket monster
② Coupang
③ Wemakeprice
3) Analysis of Customers
① The Reason for Increasing Using Rate of Social Commerce
② The problem of Social Commerce

3. SWOT Analysis

4. Marketing plan
① 4P Strategies
② Financial Schedule, Timetable, Evaluation

5. Conclusion

본문내용
⓷ Interface
Groupon
· Offering Mobile App
Ticket monster
· Running Independent Travel section
· Able to Search by region
· Easy to promote by Twiter, Facebook..
Coupang
· Providing Easy Guide
· Providing Daum/Naver map
· Able to Search by region
Wemakeprice
· Providing Daum/Google/Naver map
· Running Premium Zone for expensive goods


⓸ Shortage
Groupon
· Dissatisfaction in refund service / Secret Megadeal
· Goods are not divided by region
Ticket monster
· Being late in offering Social App
· No refund policy
Coupang
· Spend Too much money in promotion
(about 10 billion)
Wemakeprice
· Being late in offering Social App
· Relatively hard to promote by social Networ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 제외하면 매년 10%대의 성장을 지속해왔으나, 지난해에는 극심한 내수침체로 소비자들의 지출이 급감하면서 성장세가 크게 둔화된 것으로 분석됐다.그러나 올해는 경기 회복 전망 등에 따라 내수도 점차 살아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장 규모가 작년대비 7.0% 증가한 20조 5천 5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됐다. 올해 캐쥬얼이 10조 8천억원으로 52.6%를 차지, 그 뒤를 이어 캐포츠, 스포츠 등의 순으로 집계되었다.hoonkim@yna.co.kr(서울 연합뉴스, 김지훈기자)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분석- 마케팅전략 가.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나. 온오프라인 융합을 통한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Opportunity(기회)Threat(위협)-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2. 아마존 성공요인분석-성공전략- 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Opportunity(기회)Threat(위협)- 아마존의 3C 전략2-3. 국내 해외직구시장 규모와 시장점유율2-4. G마켓의 해외진출 전략방안 제안가. 마스코트 제작 나. 커뮤니티 활성화 다.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 `Prime Max` 프라임 맥스
  • 마케팅 전략 > Ⅰ. SWOT분석 및 마케팅 목표1.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10년간 시장정유율 1위(05년 상반기 58%)- ‘깨끗한 이미지’로 브랜드 차별화- 경쟁사에 비해 마케팅 능력 우위- 젊은 층의 선호도 증가- 하이트 = 1위 브랜드 인식- 진로 인수로 주류시장 리더로 진입- 양대 주류시장 1위, 유통시장 장악, 현금 수익 원 확보, 안정적 수익 확보- 10년이 넘는 물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젊은층의 식상함 유발 가능성- 오랫동안 1위라는

  • 마케팅 미니 북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목 차1. 마케팅 전략의 정의2. 마케팅전략 수립 과정3. 마케팅전략 종류4. SWOT 분석5. 3C 분석6. STP 분석7. 4P Mix 분석1.1. 두산백과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 마케팅 전략은 장기적이며 전개방법이 혁신적이며 계속적 개선을 노리는 점에서 마케팅 전술과 다르다. 전개의 폭은 통합적이어야 하고, 반드시 모든 마케팅 기능을 가장 적합하게 조정 구

  • [마케팅 관리] 전주국제영화제 발전 방안
  • 마케팅 전략 제안1) 프로그램 구성 측면 : 차후에 건설될 영상박물관 및 기존 전주영화종합촬영소 등과 연계해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영화관람뿐만 아니라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심도 있는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하다. 전주가 추진하고 있는 영상산업도시 이미지를 격상시키기 위해서는 축제로 인한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지역자원을 잘 활용해 실제 현장 보여주는 체험관광을 시행한다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것이다.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