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화 전략의 형태와 필요성, 안정화전략으로 감량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안정화 전략의 형태와 필요성, 안정화전략으로 감량경영전략
- 목차
-
안정화 전략의 형태와 필요성, 안정화전략으로 감량경영전략
목차
* 안정화 전략
Ⅰ. 난기류의 안정화 전략의 필요성
Ⅱ. 안정화 전략의 형태
1. 현상유지의 전략
2. 저성장전략
3. 휴식전략
Ⅲ. 안정화 전략으로 감량경영전략
1. 감량경영전략의 의의
2. 감량경영전략의 형태
1) 우회전략
2) 철수전략
3) 청산전략
4) 종속회사전략
- 본문내용
-
안정화 전략
1. 난기류의 안정화 전략의 필요성
기업의 목적은 수익성을 극대화하면서 성장하는 데 있다. 그런데 난기
류 경제환경시대 기업은 성장보다 안정을 바라는 기업이 많은데 그 이유
는 도산보다 살아남기 위해서이다. 안정화 전략이란 살아남기 위한 기업
의 새로운 전략이다. 안정경영은 모든 재무구조가 성장도 적자도 아닌 현
상유지의 상태이거나 저성장 등을 의미하며 전략목표 역시 이상과 같은
경영에 초점을 맞추어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말한다.
안정화 전략은 기업이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채택하는 경영전략이다.
(1) 기업이 과거에 달성한 것과 같은 경영실적 수준을 계속 유지하는 목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S전선][LG전선][LS전선 연혁][LS전선 구조조정][LS전선 연봉제][LS전선 신뢰증진]LS전선(LG전선)의 연혁, LS전선(LG전선)의 구조조정, LS전선(LG전선)의 연봉제, LS전선(LG전선)의 신뢰증진 분석
- [신경영 전략][고객만족 신경영 전략][대기업 신경영 전략][기업문화 신경영 전략][자본 신경영 전략]고객만족 신경영 전략, 대기업 신경영 전략, 기업문화 신경영 전략, 자본 신경영 전략(자본 신경영 전략)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기업의 환경경영
- [국제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