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대학교 셔틀 버스 서비스 품질 실태와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서비스 품질

02 전남대학교 셔틀 버스

03 실태조사/SURVQUAL

04 해결방안&기대효과
본문내용
유형성 > 확신성 > 대응성 > 신뢰성 > 공감성 순서로 표현 됨.
음의 값을 가질 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확신성과 유형성이 아닌 분야에서는 음의 값이 아닌 양의 값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서비스 품질을 경험 후 느끼는 지각이 경험 전 기대보다 높음을 알 수 있음


물적인 셔틀버스나 홍보물 혹은 운전자들의 외양 부분에 있어서 (0.775)으로 가장 높은 양의 값으로 구성되어있음을 알 수 있음


또한 운전기사들에 대한 학생들의 확신성 또한 양의 값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고객인 전남대학교 학생들이 셔틀버스에 대한 기대보다 이용한 후의 지각의 가치가 더욱 좋다는 것을 의미


. 대응성면에서는 뚜렷한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음.

반면에,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자세의 신뢰성이나, 고객의 욕구 이해, 고객에 대한 관심에 속하는 공감성에 있어서
(-0.167),(-0.56) 등으로 기대와 지각간의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콘도미니엄의 운영 및 서비스 품질 연구 -대명리조트의 사례중심
  • 품질정책 2. 품질정책과 책임 제5장 대명리조트 기업 사례 연구 제1절 대명리조트의 현황 제2절 대명리조트의 발전 단계 1. 발전 2. 콘도의 분양 3. 콘도미니엄의 운영 4. 고객서비스 전략제3절 대명리조트의 고객만족도와 경영전략 1. 고객만족도 2. 대명리조트의 경영전략 제6장 대명리조트 고객설문조사 연구 제1절 조사 개요 제2절 설문조사의 배경 제3절 설문 설계 방법 제4절 설문 조사 결과 제5절 설문조사에 따른 기대효과 및 개선방안1.

  • 국내 홈쇼핑운영의 문제점과 개선방안00
  • (4), 257-275.송부경, 2008,동아대 대학원케이블 텔레비전 (CATV) 홈쇼핑에서의 소비자 특성, 마케팅 요인과 충동구매행동의 관련성양윤, 정미경 (1999), CATV 홈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소비자 특성, 광고학연구, 제10권(2), 115-139.이기헌, 2008, 서울시립대 경영대학원, CATV 홈쇼핑 소매업의 효율적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조호현 (1995), 마아케팅 시스템의 관계화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박사학위논문최성근, 2006,오마이뉴스, 안방 흔드는 TV홈쇼핑 중독

  • [사회보장법] 의약분업의 빛과 그림자
  • 셔틀버스)를 운용하였다.그런데 2000년 12월에 개정 신설된 여객자동차 사업법 제73조의 2, 제81조 제 7호의 2 및 부칙 제1항은 2001년 6월 30일부터 고객유치목적 노선을 정한 셔틀버스운행의 전면 금지와 위반 시 형사처벌을 규정하였고, 이러한 조항에 따라서 송파구청측은 2001년 7월에 청구인에게 운행의 전면 중단할 것과 단속 강화를 내용으로 하는 협조 공문을 발송하였다.그러자, 청구인들(문전약국의 약사들)은 의사의 처방전을 소지하고 약을 조제

  • [관광사업론] 동대문시장 관광쇼핑 실태와 활성화 방안
  • 서비스 품질의 제고, 판촉 및 홍보활동 강화 등 일련의 종합적인 정책을 수립, 추진하는 방안과 이와 아울러, 관광목적지로서의 서울에 대한 홍보와 방문한 외래방문객을 적절하게 유도하는 전략을 병행함으로써 관광투자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관광특구로 지정된 동대문시장의 효과적이면서도 실효성이 있는 관광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2. 연구범위 및 방법1) 국내 관광쇼핑업 관련 문헌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

  • 대학교내 식당 만족도 조사와 개선방안
  • 경영관 식당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했고 식당에 문제점을 밝혔다. 이에 대해 경영전략 쪽으로 해결 방안을 제시했고 마지막에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예시로 제시했다. 참고 문험:이건희, 천종희, 교사들을 위한 학교 구내식의 식단에 대한 영양평가 및 교사의 활동량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제24권 3호 1986이강자, 대학생 학교식당 이용실태 및 식품선호도에 관한 연구조사,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east asian of dietary life. Vol. 2. N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