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문화적차이로 인한 해외 진출 실패 사례-켈로그의 인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1. 본론 – 켈로그
2-1. 켈로그 - 실패이유
2-2. 그 외 기업의 사례
3. 결론
본문내용
음식문화


인도인의 아침식사 문화
지역과 종교에 따른 다양한 식사 문화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정보 부족


경제력

극심한 빈부격차
야채 한 접시보다 3배 가량 비싼 가격
극단적 가격할인으로 인한 손익불균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용으로 괜찮은거같아요
  • yyyzzz***
    (2018.07.21 19:41:23)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켈로그 인도시장 진출 실패요인
  • 차이 및 소비자 행동의 여러 가지 상이한 측면에 부딪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소비자 행동의 차이는 자기가 속한 사회의 문화적 환경에 따른 가치관, 신념, 욕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비롯되는 것이다.세계인의 아침식사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켈로그도 이처럼 문화적 차이 때문에 인도라는 거대한 미개척시장에서 쓴맛을 봐야만 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켈로그가 실패한 이유를 살펴보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보고자 한다.2. 기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진출한 국가의 언어, 금융제도보다 훨씬 중요한 문화적 차이를 아주 가볍게 봄으로써 수습할 수 없는 시간과 금전적 손실을 입고 세계화의 성공에서 점점 멀어져가기도 한다. 세계인의 아침식사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켈로그도 이처럼 문화적 차이 때문에 인도라는 거대한 미개척시장에서 쓴맛을 봐야만 했다. 이에 대해 더욱 깊이 알고자 켈로그의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 사례를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1) 켈로그의 탄생켈로그박사는 건강연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실패원인분석51 하프프라자.52 켈로그 인도시장진출 실패원인53 켐벨수프 해외진출 결과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사례1. Amway유통채널 간소화 사례2. 동풍열달기아 3.유통과 현지화3. 유통과 현지화 사례1. 초코파이유통과 현지화 사례2. 홈데포유통과 현지화 사례3. 월마트유통과 현지화 사례4. Best buy4. 유통과 합작투자4. 유통과 합작투자 사례1. SPA 유통과 합작투자 사례2. 켈로그 인도시장실패5. 유통과 브랜드가치5. 유통과 브랜드 가치 사례1. 금호타이어유통과 브랜드 가치 사례2. 로만손 시계1. 유통의 의의와 현 실태상품 따위가 생산자에서 소비자, 수요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 목 차 *Ⅰ. 서 론1. 연구목적2. 연구배경3. 연구방법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리2) 브랜드의 기원3) 브랜드의 변천4) 브랜드의 필요성5)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연상6) 브랜드의 이점7) 브랜드의 기능8) 브랜드의 조건2. 브랜드전략의 성공사례1) 외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2) 한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3. 브랜드 전략의 실패사례 및 교훈1) 고전적실패2) 브랜드확장의 실패3) 문화적차이에 의한 실패4) 사람에 의한 실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