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중국 베이커리 시장과 그 진출
3.중국 진출 전략
4.전망 및 개선점
본문내용
1945.10.01 삼립식품(现 SPC)의 전신 상미당 설립
1968.03.24 삼립산업제빵공사 공장 준공
1968.06.28 삼립식품공업으로 상호 변경
1986.03.15 파리크라상 직영 1호점 개점
1988.06.23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2004 파리바게뜨 중국 진출 :
중국 상하이 구베이(古北) 1호점 개점
2005 파리바게뜨 미국 LA 1호점 진출
2008 국내 1800호점 개점



1996~1998 중국 사업 시장 분석
중국 상하이 현지 주재원 파견 : 어학 연수 및 시장 조사
IMF로 중국 사업 일시 보류
2000~2002 중국 사업 재 진행 (중국 사업팀 발촉 및 기업별 사례 분석)
2003 중국 상하이 파견 및 사업 진행 (SPC 상하이 설립)
2004 상해 spc 공장준공
2004 상해 spc 파리바게뜨 1호점(구베이점) 개점
2008 중국 30호점 돌파
2008 베이징 올림픽 베이커리 공급업체 선정
2010 중국 가맹1호 상하이 창더루점 오픈
2010 항주 1호 직영점포 오픈 (국내 최초로 저장성 지역에 입성)
2010 베이징, 텐진, 항저우 등 화동, 화북지역으로 점포 확산.
총42개의 점포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및 파리바게트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
  • 파리바게트성공비결, SWOT분석기업전략과 마케팅향후전략 4가지 제시=차례=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의 성공비결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품개발전략5.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6. 물류 및 유통전략7.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8. 광고전략9. 중국진출전략10.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1. 파리바게트 소개1986년 주식회사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트

  • 파리바게트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 / 파리바게트 향후전략 제언
  • 기업분석과 SWOT분석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향후전략 제언#목차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파리바게트 CI분석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파리바게트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1) 인적판매전략(2) 점포관리전략(3) 중국진출전략(4) 이미지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향후전략 제언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PARIS”와 프랑스 정통 빵을 의미하

  • 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
  • 뚜레쥬르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서론1. 뚜레쥬르 선정배경2. 뚜레쥬르 기업소개(1)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2) 연혁3. 경쟁사분석 (파리바게트)본론뚜레쥬르 해외진출사례분석(1) 미국진출전략(2) 중국진출전략(3) 베트남진출전략(4) 동남아시아 진출전략2. 뚜레쥬르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결론1. 시사점 및 나의의견2. 참고

  • 파리바게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방향제언
  • 파리바게트마케팅사례- 목차 -1. 파리바게트 소개(1) 파리바게트 현황분석(2) 기업비전과 미션(3) 브랜드 이미지2.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 3. 제빵업계 시장흐름분석4.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6.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2) 감성마케팅 전략(3) 글로벌마케팅(4) 광고마케팅 전략(5) 고객만족마케팅 전략7. 파리바게트 관계자 인터뷰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1. 파리바게트 소개(1)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뚜레쥬르 전략과 비교분석)
  • 파리바게트중국시장 진출전략< 목차 >1. 보고서 요약2. 중국시장 환경-중국시장의 특징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현황-중국 베이커리 산업의 특성3. 중국의 식문화 4. 파리바게트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5. 파리바게트의 중국이문화 극복 전략 1) 고급화전략2) 현지화 메뉴3) 중국시장의 차문화4) 메뉴다양화&가격전환 전략5) 이외 기타 극복 전략6. 뚜레쥬르의 중국이문화 극복전략-브랜드 네이밍전략-고급화전략-현지화 메뉴7. 파리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