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DIET` 다이어트 식단 판매 사이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T 다이어트
- IT 다이어트 소개
- 메뉴 소개

2.환경분석
- 거시적 환경분석
- 미시적 환경분석


3.IT다이어트의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 믹스


4.결론
본문내용
고객

20대 여성 : 20대 후반 여성은 의지력이 강하여 다른 연령에 비해 다이어트 성공률이 높다고 함.
20대 여성은 체중에 유난히 민감해 체중 감량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나타난다
경쟁사

1. 다이어트 홀릭: 국가대표 선발전을 후원함으로써
크게 신뢰성을 확보
- 배송 : 7만원 이상 고객 무료배송.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농수산물 센터에서
식재료를 구입하여 조리하고, 포장하여
오후 5시에 발송.
- IT-DIET보다 약간 낮은 가격을 책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강식품 시장의 이해 건강진단&식품 판매 사업 계획서
  • 다이어트관련상품, 의료기기다양한품목으로 매출의 한계가 없으며 한고객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이어져 상상외의 매출을  높일수 있다 5) 브랜드 새대 본사차원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대중  매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판매전략을 세워 나감 건강식품 시장 특색소재 차별화, 고급화 생산자중심에서소비자 중심으로건강기능식품시장 경쟁가속화제조사 관점소비자 관점브랜드 관점사회/ 문화

  • [사업계획서] 여성 다이어트 식단제공
  • 마케팅 전략1.뷔폐식 샐러드 바2.음식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 1.뉴트이셔니스트2.프로그램다이어트3.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바디스타일링 전문기업 장점빕스킴스코SWOT 분석1.전통적인 인테리어를 현대 여성들이 거부할 수 있음.2.다이어트식단에 편중하다가 맛을 잃을 수 있음.3.저칼로리보다는 맛있는 음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어필할 수 없음. 1.입지(이대입구)의 발전 가능성 2.웰빙과 건강,다이어트에 대한 관

  • [마케팅] 다이어트마케팅
  • 다이어트 마케팅1.다이어트마케팅의 개념2.다이어트 마케팅의 실태3.다이어트 마케팅의 사례4.앞으로의 다이어트 마케팅5.결론, 14조의 사례1. 다이어트마케팅의 개념 1)다이어트 마케팅이란?갈수록 시장의 규모화와 집중화, 전문화가 심화되어가는 시점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선 마케팅전략의 강화가 필수요건이다. 마케팅의 여러 요소 중 오늘 날 가장 강력하게 대두되는것은 소비자 트랜드이다. 수많은 경쟁업체와 유사 상품군에서 선

  • [방통대 2019-2]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식단 배송업의 선정배경 23. 인터넷 식단 배송업의 특징 3Ⅱ. 시장과 경쟁업체 분석1. 시장성 분석 42. 경쟁업체분석 53. SWOT분석 8Ⅲ. 사업내용 및 시행방법1. 회사명 : Food4u (푸드포유) 92. 회사 위치 및 시설 103. 서비스 과정 114. 소요 설비의 규모 135. 판매 제품 146. 조직도 및 소요인력 177. 홈페이지 구축 18Ⅳ. 마케팅 전략1. 주요 고객층 선정 192. 광고 및 촉진 19Ⅴ. 자금 계획1. 자금 조달 방침 212. 소요 예산 223. 손익 분기점 234. 상환 계획 24Ⅵ

  • (경영학원론 C형)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식단 배송업의 선정배경 23. 인터넷 식단 배송업의 특징 3Ⅱ. 시장과 경쟁업체 분석1. 시장성 분석 42. 경쟁업체분석 53. SWOT분석 8Ⅲ. 사업내용 및 시행방법1. 회사명 : Food4u (푸드포유) 92. 회사 위치 및 시설 103. 서비스 과정 114. 소요 설비의 규모 135. 판매 제품 146. 조직도 및 소요인력 177. 홈페이지 구축 18Ⅳ. 마케팅 전략1. 주요 고객층 선정 192. 광고 및 촉진 19Ⅴ. 자금 계획1. 자금 조달 방침 212. 소요 예산 223. 손익 분기점 234. 상환 계획 24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