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와 삼성의 조직 문화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1.조직문화(기업문화)란 무엇인가?
2.삼성의 기업문화
3.현대의 기업문화
4.종합분석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현대기업의 기업 윤리 강령
전문경영인의 자율경영체제를 정착시킨다
공정한 거래와 경쟁을 통해 자유시장경제 질서를 준수한다.
중소기업 지원을 확대하고 협력업체와 동반적 관계를 확립, 상호발전을 도모한다
환경친화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상을 정립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현대임직원은 윤리관을 확립하는데 앞장선다
-현대 기업 문화의 정의
“현대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경제경영의 큰 흐름을 판단하여
감(느낌)이 잡히면 밀어부치는 스타일이다” 라는 문장이 현대 문화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다
이러한 기업의 대표적인 기업문화가 정착하기까지 우선 처음의
정주영회장의 기업문화에 대한 마인드가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