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속옷의 제품속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 및 분석 방법 소개
2.설문 문항별 분석
1) 제품선택기준
2) 가격수준
3. 분석 결과
- 우리가 생각하는 최상의 속옷
본문내용
“봉제상태가 안 좋은 제품은
중국산 일 것 같기도 하고
생산환경에 대한 의심 이 들어요”


“오랜 시간 착용하는 의류이다 보니
착용시의 편안함이 중요하잖아요.
봉제상태는 그와 가장 연관이 있는 부분이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가장 민감한 부분에 직접 닿는 의류이니
깔끔함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봉제상태가 좋지 않은 것은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속옷도 애프터 서비스가 되나요?”

“물론이죠!”

비비안, 비너스, yes, 캘빈클라인 등 많은 브랜드에서
애프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네이버, 다음 이미지 검색
속옷의 소재
http://cafe.daum.net/Diamond-department/WJxZ/16?docid=1FxHU|WJxZ|16|20081121122708&q=%BC%D3%BF%CA%20%BC%D2%C0%E7&srchid=CCB1FxHU|WJxZ|16|200811211227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비교분석]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마케팅전략 - `비비안`과 `비너스`
  • 패션 경향이 수시로 변화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속옷도 트랜드를 따라 변화하고 있다. 올 여름은 특히 경기 불황과 이른 더위로 인해 노출 패션이 유행이라고 한다. 노출패션이 올 여름 유행의 주요 테마로 떠오른 가운데, 이에 따라 여성 브래지어 시장에서도, 노출 시에도 걱정 없는 누드형 브래지어를 잇따라 내 놓고 있다. 우리는 올 여름 브래지어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비너스의 누디브라와 비비안의 스킨볼륨브라를 선발제품과 후발제품으

  • [제품][고객만족][CS][제품과 고객만족 기존연구][제품과 고객만족 제품성과]제품과 고객만족(CS)의 요소, 제품과 고객만족(CS)의 기존연구, 제품과 고객만족(CS)의 변수, 제품과 고객만족(CS)의 제품성과 분석
  • 제품의 사용상황, 속성 등에 관련된 지식이다. Alba와 Hutchinson(1987)은 소비자지식을 친숙성과 전문식견(expertise)으로 이루어진다고 보고 있는데, 여기에서 친숙성이란 소비자에 의해 축적된 제품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관련경험의 수를 나타내며, 전문식견은 마케팅 과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능력을 지칭하고 있다. 친숙성에 관한 연구들은 친숙성이 높은 수신자들이 더욱 정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광고된 제품에 대한 더욱 높은 회상수준을 보인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구전마케팅전략과 사례분석(A+리포트)
  • 제품 판매자 및 제조자, 홍보 모델 혹은 스타일 리더들이 등장하는 전통적인 광고 채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토대로 구매를 결정하는 경향을 보였다.그러나 요즘에는 대중들이 권위자를 신뢰하기보다는 동류집단, 즉 ‘나와 비슷한 사람들’에게 더 큰 신뢰를 느끼게 되면서 전통적 광고 방법은 쇠퇴 일로에 있다. 이와 같은 현상에 따라 마케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자사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해 소비자들 사이에 긍정적인 구전이 이뤄지기를 간절히

  • [소비자행동] 근접성, 유사성, 연속성을 한 기업을 사례로 들어 설명 하시오 -G마켓 사례
  • 속성을 적용하여 웹 디자인을 한다면 각각의 카테고리가 형성되고 비슷한 것끼리 묶이게 되며 계속적인 제품 검색을 할 수 있어 소비자는 편리한 쇼핑을 하게 되고 제품 구매까지 만족하게 되었다면 그 온라인 마켓에서 재구매 할 확률은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위에서 G-마켓과 위즈위드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저 3가지 속성을 어떻게 잘 적용하는가에 따라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접근의 편리성이 달라집니다. 웹 디자인을 할 때 여러 가지 세부 원칙이

  •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 패션시장 조사 1) 패션시장 조사의 특징 2) 패션시장 조사 유형 3. 소비자 조사 1) 소비트렌드 2) 소비자 조사 방법 3) 기업에서의 소비자 조사 참고문헌Ⅰ. 패션기업과 패션정보 1. 패션정보 1) 패션정보와 머천다이징 활동 패션은 모든 사회문화적 환경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야이며 패션 트렌드는 변 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즉각적으로 반영한다. 따라서 패션산업에서 패션정보 분석은 기업의 마케팅전략 도출과 제품변화의 방향성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