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속옷의 제품속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 및 분석 방법 소개
2.설문 문항별 분석
1) 제품선택기준
2) 가격수준
3. 분석 결과
- 우리가 생각하는 최상의 속옷
- 본문내용
-
“봉제상태가 안 좋은 제품은
중국산 일 것 같기도 하고
생산환경에 대한 의심 이 들어요”
“오랜 시간 착용하는 의류이다 보니
착용시의 편안함이 중요하잖아요.
봉제상태는 그와 가장 연관이 있는 부분이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가장 민감한 부분에 직접 닿는 의류이니
깔끔함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봉제상태가 좋지 않은 것은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속옷도 애프터 서비스가 되나요?”
“물론이죠!”
비비안, 비너스, yes, 캘빈클라인 등 많은 브랜드에서
애프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네이버, 다음 이미지 검색
속옷의 소재
http://cafe.daum.net/Diamond-department/WJxZ/16?docid=1FxHU|WJxZ|16|20081121122708&q=%BC%D3%BF%CA%20%BC%D2%C0%E7&srchid=CCB1FxHU|WJxZ|16|200811211227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비교분석]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마케팅전략 - `비비안`과 `비너스`
- [제품][고객만족][CS][제품과 고객만족 기존연구][제품과 고객만족 제품성과]제품과 고객만족(CS)의 요소, 제품과 고객만족(CS)의 기존연구, 제품과 고객만족(CS)의 변수, 제품과 고객만족(CS)의 제품성과 분석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구전마케팅전략과 사례분석(A+리포트)
- [소비자행동] 근접성, 유사성, 연속성을 한 기업을 사례로 들어 설명 하시오 -G마켓 사례
-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