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애플의 갈등사례분석 및 해결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갈등 원인 1. CASE
2. 책
Ⅱ. 사례 분석 – APPLE
Ⅲ. 갈등 해소 방법
Ⅳ. 결론
- 본문내용
-
4. 맥킨토시 컴퓨터의 실패
5. 이러한 부진을 스티브 잡스는 다른 사람들을 심하게 나무라함 ( 갈등 발생)
또한 불평하며 조직에 위해를 가함. 잡스는 자신의 잘못된 결정은 인정하려 하지 않음
6. 결국 부진의 원인을 존스컬리에게 전가하려 함. 경영권 분쟁으로 이어짐
7. 결국 스티브 잡스 경영권 박탈됨
8. 존스컬리 애플의 구조정을 단행
9. 초반 수익..
애플 발전 X
결국 1993년 애플을 떠나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