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EAN POLE 빈폴 향수 출시-브랜드 확장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 브랜드 소개
2.전략수립
3.상황분석
4.STP 전략
5.실행방안
6.결론
- 본문내용
-
2001년 부터사업 확장
빈폴에서 빈폴 레이디스를 독립
빈폴 골프,빈폴 진,빈폴키즈를 잇따라 런칭
기존 브랜드의 명성
빈폴의 브랜드 확장 전략의 끝은
액세서리가 장식했다.
6개의 서브 브랜드
과연,
브랜드 확장의 끝은 액세서리인가?!
국내 향수시장은 4천억원 가량.
국내 전체 시장 규모의 5~7%선.
향수 수입실적은 최근 3년간 지속적인 성장세
지난 2002년을 정점으로 2년간 줄어든 향수 수입규모가 2005년을 기점으로 다시 회복세로 접어들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
특히 지난 2006년 실적은 정점에 올랐던 지난 2002년 수준을 넘어섰고 지난해 5천 7백 95만 달러를 수입, 25.8%성장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8년 상반기 수입실적도 3천 7백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1% 성장했다.
버버리 브랜드의 전통성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향수에까지 확장.
클래식하고 절제된 영국식스타일을 보여줌.
제품 컨셉
품격과 전통의 상징
세련됨과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우아함의 상징
차분한 남성이미지의 남성적이고 세련된 향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