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도시바 삼성 TSST Korea 핵심역량, 운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1) 기업소개 및 출범과정
2) 기업의 출범배경
3) 추후 상장계획
4) 핵심역량 및 운영전략
5) 시장상황
2. 강점
1) 어려운 시장 경제하의 매출증대
2) 생산시스템
3) 전산시스템
3. 약점
1) 지급수수료 과대비용
2) 경쟁사에 비해 경쟁력 부족
4. 기타분석
- 본문내용
-
4) 핵심역량 및 운영전략
▲ TSST의 핵심역량 및 운영전략
TSST의 핵심역량은 1) 도시바와 삼성의 기술 선도력과 2) 해외 OEM생산방식과 글로벌마케팅네트워크로 인한 원가경쟁력과 3) 거래처와 회사가 서로 WIN-WIN하는 판매력과 4) 앞서나가는 품질능력에 있다.
TSST의 운영전략으로는 1) 세계시장을 상대하는 Global경영방식과 2) 도시바와 삼성의 합작으로 인한 상호간 시너지효과와 3)인력 인프라 기반이 잘되어 자원의 고급화확립과 4) 지속적으로 경영혁신을 하는 전략이 있다.
▲ TSST의 글로벌 마케팅 현황
TSST는 업계 최고의 Global Marketing Network를 구축하여, 고객 지원을 위한 역량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5) 시장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