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과 관광전자상거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여행사, 여행사관광전자상거래] 여행사의 기능, 특성, 역할과 여행사 관광전자상거래의 현황, 여행사 관광전자상거래의 문제점 및 향후 여행사의 개선 과제 분석
- 국제호텔 산업의 앞으로 발전방향에 대한 분석
- [거래][디지털정보거래][전자상거래][여행사거래][특허기술거래][토지거래][배출권거래]디지털정보거래, 전자상거래, 여행사거래(관광거래), 특허기술거래, 토지거래, 배출권거래, 부당내부거래, 공정거래 분석
- [인터넷관광여행사] 인터넷관광여행사의 개념, 분류와 인터넷관광여행사의 현황, 인터넷관광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 현황 및 인터넷관광여행사의 문제점 그리고 제언 고찰
- 정보기술을 이용한 관광사례
- 목차
-
목 차
서론 ----------------- 2
본론
(1) 여행업
1. 정의 ------------ 3
2. 특성 ------------ 4
3. 분류 및 등록기준 ------------ 5
4. 기능 ----------- 6
5. 발전방안 ----------- 7
(2) 관광전자상거래
1. 정의 및 개념 ------------- 8
2. 특징 --------------- 8
3. 사례 --------------- 9
프리뷰 트래블 닷컴
하나투어
골드투어
3W 투어
투어몰
인터파크
토파스
4. 문제점 ----------------- 12
5. 대책 -------------- 15
결론 ----------------- 18
참고문헌 ------------ 19
- 본문내용
-
프리뷰 트래블 닷컴(http://www.previewtravel.com)
외국의 몇몇 여행사가 성공한 이유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그 첫번째 이유는 여행사에 대한 외국국민들이 수준높은 인식이라 고 할 수있다.
여행사에 대한 인식을 높게 하려면 손님의 입장에서 여행사의 불편한 점을파악해내게 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 글에서 소개할 온라인 여행사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가장 편리하고 빠른 온라인 여행사이자 미국내 Best 10대 사이트 안에 들어있는 프리뷰 트 래블 닷컴(http://www.previewtravel.com)이다.
물론 이 사이트는 미국 나스닥 시장에 등록되어 있다.
이 여행사 사이트는 정보, 상품, 뉴스 등의 고객 서비스와 실질적인 항공티켓, 렌터카, 호텔, 여행상품 등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일주일 24시간 제공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