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장미 생산&가공&판매 태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국제 경영 분석]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프랑스(FRANCE) 진출 성공사례 원인과 아모레 퍼시픽의 성공 전략 분석
- [FTA시대의 국내 농산품 수출 활성화 전략] FTA시대의 국내 농산품 수출 활성화 전략
- [농업경제학] 화훼 수출 활성화 -브랜드화를 중심으로
- [중국시장진출] 게임산업과 패션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방송산업과 IT산업의 중국시장진출, 소프트웨어산업과 항만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타이어산업과 환경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텐트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분석
- 목차
-
1.회사소개
2.사업소개
3.진출국 소개
4.마케팅 전략
5.재무 구조
6.단계별 발전전략
- 본문내용
-
화훼 재배 면적
76ha
(전국 1% 충청북도4.4%)
화훼 생산액
130,1780000원
(전국 7% 충청북도 25%)
사업 추진 현황
품종개발 및 보급목적의 육종연구소
운영
꽃박람회, 꽃전시회 개최
꽃탑, 조형물 설치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
재배-유통-관광에 이르는 화훼관광명소화사업추진
태국의 시장특성
대외의존적시장
아세안 중 가장 개방된 나라
→ 인도차이나반도의 무역주도국
상품의 브랜드네임에 영향
한류열풍으로 한국상품 선호도 상승
TV를 통한 홈쇼핑이 새로운 판매수단
으로 부상
과거의 재래시장이 현대식 쇼핑센터나
할인점으로 대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