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제빵산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Introduction
2. The history of bakery industry
3. Analysis of bakery industry in Korea
4. Comparing with Bakery industry of other countries
5. Prospect & Direction of bakery industry
6. Conclusion
본문내용

- Bakery Industry Bakery industry : Window bakery, Franchise bakery, In-store bakery


1. Classification of Bakery industry

(1) Window Bakery
Window bakery is where workforce is below 10. We can also devide it into large-sized, middle -sized and small sized bakery according to the number of the workforce. The large-sized and middle -sized bakery produce and sell a large variety and amount of products and the small-sized bakery deals with less variety and a small amount of products.

(2) Franchise Bakery
Franchise means to sell licences for people to trade using a brand name instead of paying a royalty. Then, the franchise bakery can use the brand of franchiser under license and get a right to run a business. It also could get some special supports or controls from the franchiser. There are lots of bakery brand such as Tousles jours, Paris baguette in Korea.

(3) In-store bakery
It is a bakery in large stores such as a big supermarket, department store where bread is baked fresh for the customers. The number of in-store bakery is increasing and have been showing a steady increase in its sales revenue. It is expected to grow continuously and it would have a significant effect on other types of bakery.







2. Sales revenue of bakery industry Domestic Status of bakery industry [베이커리 사업 국내현황], 2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사회학] 제7차 교육과정과 불평등 요소
  • 한국 사회적 맥락에서 본 수준별 교육과정 - 불평등 재생산 기제 - ”강순녀,1999, “교사의 학생에 대한 차별적인 기대요인 분석”, (경상대학교교육대학원 교육사회학 전공)앤서니 기든슨, 2003, 현대 사회학, 을유문화사 신수진, “수준별 교육과정의 자가당착”,「월간 초등 우리교육」 이인규, “우열반의 새로운 이름, 수준별 교육과정”, 「월간 중등 우리교육」 교육부,1999, “수행평가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전문직연수자료, 이은상,1999, “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한국일본미국 등 주요 국가들의 금융경제 실태조사, 협회의 사업계획 수립, 우리나라 선물거래소 도입 의 필요성에 대한 정책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선물거래소가 설립됨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논문을 발표했고 정기 간행물도 발간했습니다.  ○○대학교 한국산업경제연구소 연구조교로 1995년부터 2년간 근무하면 서 프로젝트 수행, 거시 금융경제분석, 산업 기업조사, 사업계획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각 산업별 동향 및 전망을 분석하였고, 국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분석9.1. 핵심 역량의 조건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롯데리아는 국내 브랜드이기 때문에 본사가 국내에 위치하여 국내 시장의 수요와 소비자들의 선호를 제품 개발에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롯데리아는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제품을 만들고 있는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든 제품의 대표적인 상품은 양념감자, 불고기버거, 라이스버거, 한우불고기버거 등이 있다.양념감자는 일반 프렌치프라이에

  • 롯데리아 기업분석
  • 산업 경기전망 지수는 가맹본부의 현장 체감경기를 수치화(0~200)한 것으로 수치가 100 미만이면 이번 반기 경기가 직전 반기보다 안 좋을 것이라고 예상하는 기업이 더 많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시민일보 온라인뉴스팀, 「프랜차이즈업 ‘불황의 늪’ 하반기도 암울」, 『시민일보』, 서울 : 시민일보사, 2012.07.08. 10.1.2. 국내 외식경기 침체 지속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외식업의 경기현황과 향후 전망을 조사분석한 한국외식업경기지

  • [국제경영](주) 대상 기업,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산업은 보통 연간 2만5천 톤 정도를 생산하는데 $50,000,000 -60,000,000가 소요 되는 장치산업.⇨ 노동집약적 산업이 아니어서 값싼 노동력은 큰 의미가 없음.⇨ 생산설비에 대한 고도의 기술이 요구세계적으로 화학조미료(MSG)를 생산할 수 있는 주요 업체는 4~5개로 점유율 70%를 차지하며 세계수요는 71만t이며 연간 6%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경쟁적으로 생산설비의 확장을 꾀하고 있다.2. 조미료 시장분석1) 한국에서의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