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쳐경영론] 명품수트 렌탈샵(SUIT COURT)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표지
2. 요약
3. 산업분석
1) 현제상황과 미래의 추세
2) 경쟁자 분석 /대처방안
3) 시장 세분화
4. 사업 설명서
1) 제품
2) 서비스
3) 건물장비와 인적자원
5. 생산계획
1) 장소
2) 재료 공급자
3) 제품 및 매장 관리
6. 마케팅 계획
1) 가격정책
2) 프로모션
7. 재무계획
1) 자금조달방법
2) 수익과 비용
3) 제무 재표
8. 위험의 평가
9. 향후 사업 발전 방향
10. 비 젼
- 본문내용
-
2) 경쟁자 분석 /대처방안
저가정장 렌탈샵 / 중고명품시장
1> 저가정장 렌탈샵
EX): “인스타일렌트”
기술생산 측면: 비교적 저렴한 정장을 취급하여 수트:2박3일 5만원, 구두: 1만원미만 의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용 정장을 조달하지만 대처): 대여가격 자사의 명품수트라는 가치대비 정장:2만원/구두 1만원의 차이를 보임. 미미한 가격차이로 가격경쟁력이 있습니다.
마케팅 측면: 자사보다는 대중을 겨냥한 좀더 넓은 고객층을 겨냥하고있으며 테마별 선택대안이 다양하다, 신문을 통한 홍보와 체계적인 사이트 운영이 돋보인다.대처): 1.자사는 대여의 서비스로 그치지 않는다. CS(컨설팅외부강사) 제휴를 통하여 수트 교육서비스, 향후 헤어스타일 서비스(유료),감정서비스등 다양한 고객의 잠재된 욕구까지 충족, 2. 유명 고급수트시장을 겨냥하며 인지도,질적으로 타사제품과는 우위를 확보 3. 자사는 사이트/블로그 병행운용, 회사밀집지역, 각대학 취업센터 홍보마케팅, 세분화된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어프로치를 실현합니다.
고객측면: 다양한 선택대안과 저렴한 대여비로 인해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한다 대처): 자사는 남성패션산업환경의 확대와 브랜드 중시, 자기과시 경향의 남성고객층에게 맞는 대안이 될수 있는 명품브랜드 위주로 취급한다. 고객의 충성심을 높이고 옷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자아상승의 가치를 제공
더하여 5만원의 대여비로 구입할 수 있는 순모 80프로 이상소재 새정장 다수 존재.
EX) 가르시아, EZIO
2> 중고명품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