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쉭앤칙 CHIC AND CHICK의 유통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와 선정이유
2.유통경로를 통한 현황분석
3.3P를 통하여 바라본 CHIC AND CHICK
- 타사(Lush)와의 비교
- SWOT분석
4.CHIC AND CHICK 향후 사업방향
- 대안도출
- 그에 따른 유통경로 개선방안
·체인점 화 되기 위한 방안
·체인점 화 된 C&C이 시행해야 할 방안
5.Q&A




본문내용
-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
- 천연화장품 교육을 경영자가 지속적으로 시행
- 천연 화장품 전문 지식 보유
(아로마 테라피 등 15개의 자격증 보유)
- 생산되는 모든 화장품 레시피를 경영자가 직접 담당


품질유지

S (Strength)
1. Product
- 100% 천연재료로 만든 화장품
2. Price
- 용량대비 저렴한 가격
3. Promotion
- 아로마 전문가가 판매
-‘뷰티 클래스’ 운영
- 타임스퀘어에 입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사례를 보면 평균적으로 인수를 통해 투자 가치가 높아진 경우가 많지 않았다. 성공 사례가 없는 건 아니지만, 평균적으로 그렇다는 것이다. 인수를 한 후 주주 가치가 오른 경우는 많지 않다. 오히려 떨어졌다. 물론 이런 현상의 주요 이유로 경영진의 실수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인수 후 관리를 잘할 수 있다고 자만하고 과신한 듯하다. 글로벌 기업의 경우 아무래도 통합 과정에서 더 많은 노력을 해야 성공할 것이라고 본다. 문화적으로 다를 수 있기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and Rule):고대 로마제국 때부터 통용돼온 지배 통치방식, 지배자가 피지배층 사이의 대립을 불러일으켜 지배를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종교나 경제적 이해관계를 이용하기도 한다. 영국이 민족과 종교를 이용해 인도를 분할통치한 게 대표적인 사례다. 8. 조선시대 국무회의 “ 상참회”:조선시대 6품이상의 관리들이  정전에 모여 임금에게 문안드리고 정사를 아뢰던 일. 대조(大朝), 조참(朝參), 상참(常參) 따위가 있다. 9.오럴 해저드(Oral Hazard):보험계

  • 기출응용 레포트
  • and put it - the box near the cash register.(A) onto (B) through(C) upon (D) in113. You may renew your - to Weekly Health Onlineby filling out the form on our Web site.(A) contract (B) permission(C) subscription (D) period104. Customers who shop at Vine Experts today willreceive a free - of our newest selection ofdessert wines.(A) tasting (B) tastiest(C) tasted (D) taste114. Seats in the front of the auditorium are - reservedfor honored guests.(A) conventionally (B) convention(C) conventions (D) conventionality105. Show your ticket to the usher at the t

  • [마케팅원론] 현대 마케팅의 의미와 특징
  • 관리하는 일(person marketing)이나 한 나라 또는 관광지와 같은 장소에 관해서 다른 나라나 관광객에게 과시하고 선전하는 일(place marketing)까지도 그 활동의 일부로 삼아야 한다고 본다.이렇게 마케팅의 범위를 거의 무한대로 확장할 수 있다는 견해에 맞서는 주장도 있다. 럭(David Luck) 교수는 마케팅 범위를 확대하는 것은 마케팅 자체의 개성을 잃게 되는 위험이 있다는 이유를 들어 범위확대론에 반대하고 있다.그러나 객관적으로 보건대 범위확대에 반

  • [경영학] 환경경영기업인 P&G사의 환경전략 사례를 중심으로한 생태환경보호를 위한 환경 친화 경영에 관한 연구
  • 관리 체제를 구축, 운영하여 기업경 영에 체질화 시켜야 한다.- 최고경영자는 환경위기관리를 핵심적 기업정책의 하나로 설정하고, 여타 경영전략과의 조화를 유도한다.- 환경관리 현황, 오염물질 배출상황, 제조공정이나 완제품의 유통과정상의 환경 영향 등 을 고려하여 자사실정에 적합한 환경위기관리방안을 마련하여야 한다.- 환경위기관리 매뉴얼은 ▷환경관리에 대한 기업방침과 사내 규정의 정립,▷위기관리체제 조직의 구성 및 임무부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