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웰빙 과자 산업 속 넛지 마케팅 -닥터유, 마켓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배경
2.닥터유란?
3.닥터유의 넛지마케팅
4.머켓오란?
5.마켓오의 넛지마케팅
6.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강원도 평창의 유기 낙농 인증 목장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마켓오 팜’ 이라는 문패를 내걸었음
합성첨가물, 쇼트닝 등 논란의 여지가 된 것들을 제거했다는 것을 표기함
- 참고문헌
-
네이버 까페 : “맛있는 과자 이야기해 보아요”, 오리온 ‘마켓오’ 문화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http://cafe.naver.com/cnmonitor.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3357
네이버 블로그 : Phillp & Company, 2009 Best Marketing - 오리온 마켓오
http://ryanplee.blog.me/140096375754
네이버 블로그 : mimi가사랑해, 마켓오 과자 맛있게 먹는 방법
http://blog.naver.com/pmh6400?Redirect=Log&logNo=100101609720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오리온 [마켓오], 콘서트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http://www.nacpress.com/?document_srl=51847
마켓오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marketo.com/
헤럴드 경제 2010-03-30 기사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090819000151
네이버 블로그-미치도록 표현하자- 오리온 ‘닥터유 프로젝트’ & 그리패키지 시스템
http://blog.naver.com/cheolguiguna?Redirect=Log&logNo=49224041
네이버 블로그-코봉선생- 지역특산물 활용한 마케팅 활발
http://blog.naver.com/kinytae?Redirect=Log&logNo=120117696588
네이버 블로그 -YooHoMooN-[오리온 닥터유] 다르기랑 쉽지 않더라
http://blog.naver.com/yoozaevul?Redirect=Log&logNo=20104637559
네이버 블로그 [전문가 활용 마케팅]
http://blog.naver.com/goodconti?Redirect=Log&logNo=100098816384
닥터유 공식 홈페이지
http://www.dr-you.co.kr/
이우관 교수님 행동경제학 수업자료 ‘넛지 관련 부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