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식스시그마-파워블로거 만들기(파워블로그 TOP10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로그의 정의
파워블로그
프로젝트 실행 계획서
CTQ 및 Y 운영정의
현수준 확인 및 목표설정
잠재 X’s 발굴 -C&E Diagram
잠재 X’s 분석
Vital Few X’s의 선정
개선안 실행계획
관리계획
프로젝트 평가
- 본문내용
-
참여도 개선효과 참여도 위험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로 부가적인 효과 창출 기대
구전 마케팅 활용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활동 으로 블로그 관리 소홀
블로그의 목적이 친목도모의 수단으로 변질될 우려
사후관리 개선효과 사후관리 위험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발전되는 블로그를 형성 단순 유지 관리식으로 근본적인 문제 해결 불가능
개선안 가독성이 떨어짐
활용범위 현재 자신의 블로그
실행방법 컨텐츠의 명확한 분류
사진,동영상활용
실행기간 2주에1번
위험요인 개인의 특성의 따른 차이점
폰트 미 적용의 오류
성공기준 댓글의 호의적 반응
담당자 김현희 김혜현
자료평가
- 식스시그마 방법론 작성해야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150058***
(2018.06.02 17:28: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