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웅진씽크빅 다각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Introduction
2Vision and Goals
3Analysis- 5 forces model/ SWOT / VRIO
4New Vision and Goals
5New Strategy
본문내용
Can stay stable on getting their materials from Woongjin Hondings- their parent’s company
- Dae gyo, Je noung, Gu mon are the main competitors in our market
- Ranks first or second in the market share
Many substitutes – TV, School, on-line and so on
Heavy threats on Woongjin’s Materials
- Other English specialized companys - Tun Tun English , Yun’s English academy
To be a great education-cultural company
in the world by offering right and creative education
The most dominant company in private education market

They will advance in elementary/middle school students business

It is in a law to cooperate chinese people, and could deal effectively
Comes from lack of understanding
China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웅진 기업경영과 인사제도
  • 회 사 소 개기 업 경 영윤리경영인 재 채 용연혁계열사(웅진식품, 웅진코웨이)사회공헌환경경영미래산업 개척현황 인재상V I S I O N인사제도CEO이렇게 가볼까요?1980.3 웅진 씽크빅 전신도서출판 설립1987.12 웅진식품 설립Woong Jin History1988.11 코리아나 화장품 설립1989.05 웅진코웨이 설립1991.05 웅진코웨이 정수기 자체생산 및 판매 개시1991.11 웅진코웨이 정수기 일본 수출Woong Jin HistoryWoong Jin History1995.10 웅진식품 출시 대박1995.11 웅

  • 웅진 경영성공전략분석
  • 웅진씽크빅 학습지와 웅진코에이 렌탈과 같은 회원제 사업에 그룹 역량을 집중, 건전성과 수익성 제고를 중심으로 활발한 경영웅진 그룹 소개 - CI연결, 무궁한 발전, 그리고 사업의 확장ConnectionExpansionInfinity웅진의 기업 성공전략1유통망의 공유 – 방문판매 채널정수기건강식품학습교재소비재1997년 외환위기 때, 매출이 급감하면서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방문판매의 위력을 발휘.렌탈 비즈니스를 도입하여 위기를 극복

  • [경영학원론] 경영이란 무엇인가
  • 전략 : 탁월한 성과를 내는 논리1. 전략이란 무엇인가? 경영에서의 전략은 어떤 조직에서든 성과를 내는데 있어서 좌우하는 핵심요인이다. 남과 다르게 어떻게 잘 할 것이냐의 방법을 논하는 것이며, 하고 있는 일과 그 방식을 어떻게 남과 차별화 할 것인가의 문제다. 전략수립의 목적은 어느 곳에 자원을 집중할 것인가, 경쟁우위를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를 구상하는 것이다.전략적인 사고는 그 조직의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수 불가결한 경

  • 웅진WOONJIN 몰락과 법정관리 그 후
  • 웅진홀딩스 + 극동건설→ 법정관리 신청2012년321456우리의 관점웅진이 나아가야 할 길0CONTENTSWOONJIN웅진 실패의 원인웅진의 성공과 실패웅진 선정 근거&시점분류법정관리, 그리고 졸업03웅진 실패 원인 씽크빅식품코웨이에너지극동건설인수새한 인수서울저축은행 M&A방어형 전략공격형 전략웅진의 강점“방문판매”좁은 내수시장의 한계→분야 벗어난 다각화03웅진 실패 원인 : (1) 전략과 외부환경분석형 전략BUT실상은반응형

  • [기업윤리] 웅진 윤리경영
  • 경영 시스템윤리경영 프로그램임직원 윤리실천 강령윤리 규범Woongjin Coway & Stakeholders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고객Business Partner웅진의 환경경영중장기 환경/사회 목표그룹 환경 경영 조직과 역할환경/사회 활동환경경영 방침과 실천 강령환경경영 시스템환경심사제품 개발에 친환경적 사고 도입환경경영을 위한 파트너들의 참여유도웅진 코웨이의 환경경영환경 리더십환경 활동 및 성과리퍼비시 제품 판매2009년 친환경 경영 전략사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