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환경경영분석과 환경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배경 및 기업소개
2.환경마케팅의 중요성과 타이어산업
3.한국타이어의 친환경경영
4.한국타이어 분석 (LCA/마케팅)
5.환경마케팅 전략제시
6.결론
- 본문내용
-
자동차의 수가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타이어의 수요도 함께 증가
환경오염문제 부각
이에 맞춰 세계적으로
친환경 타이어의 중요성 강조
타이어업계의 화두: ECO
한국타이어는 기업활동 전반에 친환경경영 체제를 도입해
적극적인 지구환경개선에 참여하고 있다.
ex) 자원순환 환경관리, 환경 영향성 최소화, 친환경 제품확대,
기후변화대응 및 온실가스 관리 등
* 회사명: 한국타이어 주식회사
* 설립일: 1941.05.10
* 대표이사: 서승화
*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7-15
* 업종: 타이어, 튜브 및 동 부속품의 제조, 재생가공 및 판매업
*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회사, 세계 7위, 국내 1위의 타이어업체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를 맞아 CO2 배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타이어 생산기업들도 친환경 제품개발과 친환경 녹색기술 개발,
환경 캠페인등에 힘써야 한다는 의견이 대두됨
친환경타이어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미주는 2011년 말, 한국과 일본은 2012년, 유럽은 2012년 11월부터 타이어 연비를 표기하는 '타이어 에너지효율등급표시'를 의무화할 계획
최근 유럽연합이 오는 2011년부터 신차에 친환경타이어 장착 의무화를 발표하면서 국내 타이어 업계도 친환경타이어가 트렌드가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