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와인이란…
2.세계속의 와인
3.소비자 요인분석
4.향후 시장 예측
5.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 10대 : 술에 대한 호기심, 따라쟁이
◆ 20대 : 커플,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 30대 : 소득수준 향상
◆ 40~50대 : 경제적인 여유
◆ 60대 이상 : 제 2의 삶, 건강
◆ 저소득층/학생 : 100만원 이하
◆ 중간층 : 100만원~400만원 이하
◆ 준상층 : 400만원~700만원이하
◆ 상류층 : 700만원이상
◆ 저소득층/학생 : 100만원 이하
- 저렴한 와인/음식 판매, 다양한 할인 혜택
◆ 중간층 : 100만원~400만원 이하
- 고급와인을 마시는 듯한 분위기
◆ 준상층 : 400만원~700만원이하
- 고급와인에 대한 정보 제공/구매유도
◆ 상류층 : 700만원이상
- 맞춤형 관리/스페셜 룸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