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pod E-Biz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서비스 개요
3. 마케팅
4. 성공요인
본문내용
식료품과 잡화의 쇼핑, 택배의 정보기술 응용

소비자가 가게에서 직접 상품을 구입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주목

25,000가지 이상의 식품류, 잡화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 온라인으로 제공

구매 물품을 집, 직장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배달

전자할인쿠폰을 발행, 우수 고객에 대한 할인 실시

음식 조리법, 요령, 상품 정보 제공
Peapod 고객은 데이터베이스에 접근 가능한 소프트웨어 구매
-가상 상점을 자주 구매하는 물건들을 대상으로 구축 할 수 있도록 해, 구매시간 단축


배달시간: 보통 90분 이내 배달
30분 이내 배달을 원할 경우, 추가 배달료


지불방식: 수표, 외상, Peapod 전자화폐


냉동, 냉장제품은 배달이 이루어질 때까지 신선한 상태 유지


제품, 배달에 불만이 있을 경우, 회원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신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의미, 산업분야별 특징, 효과,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동향, 수익모델,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 추진실적, 대안
  • 사례로 그동안 하드웨어 업체로 인식되던 IBM은 인터넷 기업으로의 변신에 성공했고 휴렛패커드(HP)도 하드웨어보다는 인터넷 서비스중심의 기업으로 변신 중이다. HP는 수백만 달러에 이르는 컴퓨터를 기업들에게 직접 팔기보다는 인터넷 기업에게 HP의 computing power를 네트워크를 통해 벤처기업 등에 제공하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업체인 GM의 경우도 E-GM을 설립하고 AOL 등과 제휴하여 인터넷을 통한 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ervice)

  • 보고서(아마존의 성공전략)
  • 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Ⅰ. 서론Ⅱ. 본론1. 아마존의 e-biz 성공사례2. 아마존이 성공할 수 있었던 배경과 전략3. 아마존을 성공으로 이끈 주요 기술Ⅲ. 결론참고문헌2019. 06홍 길 동Ⅰ.서론아마존(Amazon)은 도서, 신발, 의류, 식품, 보석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미국의 온라인 커머스 회사이다. 아마존은 1995년 제프 베조스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최초에는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아마존은 미국, 브라질,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오

  • 디지털(e-BIZ)_경영_환경_도입을_통한_기업_경영의_성공_사례
  • 디지털(e-BIZ) 경영 환경 도입을 통한 기업 경영의 성공 사례 1. 디지털 (e-BIZ) 경영이란 무엇인가?인터넷이란 통신문화가 사회 전반에 등장하면서 이제 모든 기업에 현실로 다가왔다. IT기업에는 기업의 주 아이템으로, 비IT기업에는 생산성을 높이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다. 이른바 디지털 경영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경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속 시원하게 대답하는 경영인은 별로 없다. 그저 「시대가 변했으니까」 「

  • 만도 MANDO 성공사례(E-biz 경영 도입)
  • MANDO 성공사례- 굴뚝산업에서의 E-biz 경영프롤로그IMF 이후 우여곡절 끝에 독자 생존한 만도의 비결은 다름아닌“E-biz 경영의 축적”* 한국의 주요 완성차 업체는 물론 GM, FORD 등 미국 Big3에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이다.오늘날의 만도만도의 비전과 전략만도의 기업 체계는 비전의 구체적인 모습인 “가치창조와 기술혁신의 리더”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전략을 글로벌경영(Global Management )으로 하고 목표설정은

  • [인터넷비즈니스] HP e-biz 성공사례
  • HP e-biz 성공사례Workshop목 차1. HP 소개2. HP e-business 사례3. 결 론 1. Hewlett-Packard기업/개인용 프린터퍼스널 컴퓨터인터넷/인트라넷서버컴퓨터 하드웨어business application컨설팅(IT 아웃소싱)e-business인터넷HP의 사업분야세계 초우량 글로벌 기업SCM (Supply Chain Management) 도입사례e-mail marketing 사례EP (Enterprise Portal) 도입사례2. HP의 e-business 사례2-1. HP의 SCM 도입사례SCM (Supply Chain Management)란?2-1. HP의 SCM 도입사례HP의 SCM 도입배경요 인80년대 후반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