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pod E-Biz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지니스]e-biz의 전략과 발전 방향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수익성,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BIZ, E비즈니스)의 현황, 기술전략, 제고 방향 분석
- [마케팅, E비지니스] 디지털마케팅과 E-비즈니스의 모든 것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개념, 성격,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발전단계, 경영인(경영자)자질, 이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인터넷비즈니스) 수익극대화 방안, 한계점
- 목차
-
1. 개요
2. 서비스 개요
3. 마케팅
4. 성공요인
- 본문내용
-
식료품과 잡화의 쇼핑, 택배의 정보기술 응용
소비자가 가게에서 직접 상품을 구입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주목
25,000가지 이상의 식품류, 잡화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 온라인으로 제공
구매 물품을 집, 직장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배달
전자할인쿠폰을 발행, 우수 고객에 대한 할인 실시
음식 조리법, 요령, 상품 정보 제공
Peapod 고객은 데이터베이스에 접근 가능한 소프트웨어 구매
-가상 상점을 자주 구매하는 물건들을 대상으로 구축 할 수 있도록 해, 구매시간 단축
배달시간: 보통 90분 이내 배달
30분 이내 배달을 원할 경우, 추가 배달료
지불방식: 수표, 외상, Peapod 전자화폐
냉동, 냉장제품은 배달이 이루어질 때까지 신선한 상태 유지
제품, 배달에 불만이 있을 경우, 회원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신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