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SK커뮤니케이션과 싸이월드 인수합병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성장과정
3.인수과정
4.체결결과
5.대응전략
6.해외진출전략
7.향후제언
- 본문내용
-
▶Win – Win (시장 점유율 확대)
▶시너지 효과 발생
- 네이트온
- 네이트 닷컴의 상품기획력 및 영업력 활용한 신상품 출시
▶성공적인 조직문화 융합
▶안정적인 고객 트래픽 확보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서의 매출 증가
▶국내 2위 포털 사이트로 진입
▶MSN을 따돌리고 메신저 부분에서 1위 수성
▶적극적인 해외진출 모색
▶ 인수합병 직후 하루 매출
- 평균 3,000 만원 최대200% 이상 급증
▶ 현재 SK커뮤니케이션2분기 매출액
- 501억원 중 217억원 커뮤니티 부분
▶ 전체 네이트닷컴 방문자
-싸이월드 비중 52%, 페이지 뷰 7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