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본사연혁
2.본사 개요
3.사명
4.사업분야
5.소프트웨어분야
6.지역사회 지원 사업
7.SWOT 분석
- 본문내용
-
1975년 04월 04일 마이크로소프트 설립
1979년 01월 01일 뉴멕시코주 앨버커크에서 워싱톤주 벨뷰로 이전
1981년 08월 12일 IBM, 마이크로소프트 16비트 운영체제인 MS-DOS 1.0을 기반으로 한 PC 발표
1986년 02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 워싱톤주 레드몬드 캠퍼스로 이전
1986년 03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상장
1990년 05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3.0 발표
1995년 08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5 전세계적으로 발표
1995년 12월 07일 빌 게이츠 회장, PC 플랫폼과 공공 네트웍 통합을 통한 인터넷 지원 강화 약속 공표
1998년 06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8 전세계적으로 발표
1999년 06월 07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00 전세계 출시
2000년 02월 17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2000 발표
2000년 06월 22일 빌게이츠와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의 웹서비스를 위한 닷넷 전략 발표
2001년 05월 31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XP 발표
2001년 10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발표
2002년 01월 15일 빌게이츠, Trustworthy Computing 발표
2003년 9월 Xbox 라이브 한국 출시
2004년 4월 포켓 pc, 스마트폰등 윈도우 모바일의 강화 계획 발표
2005년 5월 Microsoft 윈도우 모바일 5.0 출시
2007년 8월 대학생 대상 이매진컵 대회등 유치
2008년 6월 빌 게이츠 회장 퇴직
2009년 3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