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샤우팅 공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본문내용
‘샤우팅’의 기본적 내용
10대 가수지망생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패기

10대 청소년들에게
자기 정체성, 꿈 , 희망에 대한 생각을 자극시킬 수 있다.

이러한 내용은 부모세대에게 과거를 공감할 수 있게 하며
그들의 자녀에게 교훈적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
긍정적이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요소를 강조하도록 한다.
10대를 위한 홍보전략
• 입시사이트와의 계약을 맺어 홍보 배너 올리기
• 다음, 네이버와 같은 검색&포털 사이트 뿐만 아니라
네이트 온, 버디버디 등 메신저 사이트에 홍보물
• 늘어나는 10대 스마트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트위터,앱,QR코드


2) 부모님 세대를 위한 홍보전략
• 카드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지서에 홍보물을 첨가
• 출퇴근 시간대 라디오 광고
• 대형마트나 백화점등에 홍보물 게시
• 회사랑 제휴를 맺어 회사에 포스터 홍보 및 할인티켓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2009년 10대 소비 트랜드는 `BIG CASH COW` 광고분석
  • 분석할 광고만 정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막상 실제 광고에 강의 시간에 배운 이론들을 직접 적용하려니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조원들과 함께 여러 번의 회의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각자 맡은 일을 충실히 한 결과, 차근차근 팀플을 진행시킬 수 있었다. 팀플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다시 배우고 느꼈다. 무엇보다도 종이 한 페이지 또는 약 20초 정도의 짧은 시간의 광고 속에 소비자행동과 관련된 많은 이론

  • 아이돌스타의 문제점 해결방안00
  • 분석했다. 아이돌 스타를 청소년들에게는 삶의 진리이자 등불이며 곧 신으로 단정하고, 대중음악과 대중음악 스타는 10대와 20대가 경배(worship)하는 신이다. 콘서트는 그들의 종교적 제의(cult)다. 공연장은 그들의 예배처소와도 같다면서 이들이 경배하는 것은 결국 상업주의(돈), 오락, 권력(인기), 세상을 향한 갈망 등이다라면서 아이돌 신드롬 현상에 내재한 우상문화 하고 있다. 5) 착한 몸짓으로 얌전하게 부르라는 것은 구시대적 발상이다.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문화 활동 지원, 소외 가정에 대한 사회 봉사,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시기 적절한 신차 개발과 그에 걸맞는 브랜드 이미지 제작 등등 무수히 많지만 개인적으로 그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널리 알려진 게 스포츠 관련한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츠 마케팅에만 각 지역별로 담당하는 부서가 있을 정도로 사내에서 중점을 두고 진행하는 프로젝트이고, 이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통해 잘 드러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월드컵 때 저희

  • [음악산업][대중음악][한국음악][미국음악][일본음악]음악산업, 대중음악, 한국음악, 미국음악, 일본음악 분석
  • 문화적 자원으로서의 음반과 악보의 보존과 분류에 관한 정책적 배려는 단 한번도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물며 모든 음반과 악보를 사전 검열해온 공연윤리 심의위원회조차도 70년대 이후의 자료를 정리하고 있지 않다.2. 비평 및 연구의 일천함다른 예술 분야와는 달리 영화와 더불어 20세기 대중문화를 주도해 온 대중음악에 관한 비평과 연구가 여하한의 축적을 진행하지 않은 것도 놀라운 일이다. 관련 프로저널리즘은 대중음악을 예술의 영역으로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예술의 성질로 열거하고 있는 것들, 예컨대 순간적, 대중적, 대량생산적, 청년문화적, 성적(性的), 매혹적, 거대기업적일 것 등은 현대 대중문화의 속성을 그대로 압축해놓은 것이다. 그러나 팝 아트의 성격은 미국적 사회환경 속에서 형성된 미술에서 더 구체적으로 반영되고 있다. 미국 팝 아트의 선배세대인 R.라우션버그와 J.존스는 이미 1950년대 중반부터 각종 대중문화적 이미지를 활용하였는데, 이들의 작업이 다다이즘과 유사한 특징을 보여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