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샤우팅 공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샤우팅’의 기본적 내용
10대 가수지망생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패기
10대 청소년들에게
자기 정체성, 꿈 , 희망에 대한 생각을 자극시킬 수 있다.
이러한 내용은 부모세대에게 과거를 공감할 수 있게 하며
그들의 자녀에게 교훈적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
긍정적이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요소를 강조하도록 한다.
10대를 위한 홍보전략
• 입시사이트와의 계약을 맺어 홍보 배너 올리기
• 다음, 네이버와 같은 검색&포털 사이트 뿐만 아니라
네이트 온, 버디버디 등 메신저 사이트에 홍보물
• 늘어나는 10대 스마트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트위터,앱,QR코드
2) 부모님 세대를 위한 홍보전략
• 카드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지서에 홍보물을 첨가
• 출퇴근 시간대 라디오 광고
• 대형마트나 백화점등에 홍보물 게시
• 회사랑 제휴를 맺어 회사에 포스터 홍보 및 할인티켓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